▲ [사진제공 = 아폴로픽쳐스]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여진구-방민아가 전에 없던 아찔한 기류를 폭증시키고 있는, ‘꿀 뚝뚝 눈 맞춤’ 현장이 포착됐다.
‘절대그이’는 상위 0.001% VVIP의 특별 주문으로 만들어진 최첨단 연인용 로봇 ‘그이’가 사랑에 대이고 상처받은 ‘그녀’에게 불시착하면서 펼쳐지는 SF인 척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여진구는 사랑을 쏟아내기 위해 탄생된 감성적 휴머노이드 영구 역을, 방민아는 돌아가신 아버지 대신 특수 분장팀을 이끄는 똑순이 엄다다 역을 맡았다.
무엇보다 지난 13일 방송분에서는 여진구와 방민아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는, 애틋한 ‘돌진 키스’가 담겼다. 영구(여진구)는 엄다다(방민아)의 애절한 진심을 듣고 초기화 회로에서 벗어나 엄다다를 기억해냈고, 엄다다는 사랑을 믿지 않았던 과거에서 벗어나 용기를 내 영구에게 ‘좋아한다’고 고백, 진정한 ‘연애 1일차’에 돌입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체험판 모드, 정식판 모드를 벗어나 ‘진짜 연애 1일차’가 된 여진구-방민아가 전에 없던 설렘 기류를 드리우고 있는, ‘꿀 뚝뚝 눈 맞춤’이 포착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극중 영구(여진구)와 엄다다(방민아)가 감격에 젖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 영구가 ‘제로나인의 반지’를 들어 보이며 엄다다를 빤히 응시하다 행복한 미소를 폭발시키고, 엄다다는 일순간 수줍어하며 시선을 피하고는, 떨리는 미소를 머금는다. 발랄하고 아웅다웅했던 모습과 달리, 어쩐지 성숙하고 두근거리는 분위기가 가득 찬 가운데, 마침내 다시 만난 그이-그녀의 ‘진정한 1일차 연애’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여진구-방민아는 ‘꿀 뚝뚝 눈 맞춤’ 장면 촬영에 앞서 리허설 동안 주변의 소품을 들고 장난을 치고 재미있는 표정을 짓는 등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고난을 이기고 돌고 돌아 서로를 다시 만난, 성숙한 연인의 눈빛을 주고받으며 애잔하고 따뜻한 연기를 펼쳤다.
더욱이 여진구-방민아는 나란히 모니터링을 하며, 본격적인 사랑을 시작한 두 인물들의 감정을 살리기 위해 끊임없는 논의를 거듭했다. 결국 열정이 가득한 여진구와 지치지 않는 미소의 방민아로 인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 속 애틋한 장면들이 차곡차곡 완성됐다.
제작진은 “여진구-방민아는 아주 사랑스럽고 발랄한 사랑도 잘 표현하지만, 깊이 있고 침착한 감정씬도 완벽히 표현하는 팔색조 배우들이다”라며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