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절대그이’ 방송 분 캡처]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여진구가 투명한 유리 밀실 안에서 슬픈 듯 기쁜 듯 떨구는 ‘후두둑 눈물’이 포착됐다.
여진구는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에서 대부호 상속녀의 100억짜리 주문서를 통해 탄생된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연인용 로봇 영구 역을 맡았다. 여진구는 ‘진정한 사랑’에 대해 탐구하며 성장해나가는 휴머노이드를 특유의 진정성 가득한 감성과 깊은 눈빛으로 열연하며, 순수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회에서 영구(여진구)는 엄다다(방민아)와의 사랑이 치명적인 독이 되어 강제 종료 모드에 돌입하는, 충격적 ‘멜트 다운 엔딩’을 펼쳐 긴박한 위기감을 드리웠다. 영구는 사랑의 경쟁자였던 마왕준(홍종현)의 인정을 받았고, 엄다다와 달콤한 첫 밤까지 치르게 되면서 마음이 간질거리는 최고의 행복을 만끽했지만, 다음날 심장에 불어 닥친 거대한 충격에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대혼돈 사태를 연출, 안방극장에 아찔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여진구가 사방이 투명한 유리 밀실 속에서 미묘한 표정을 머금은 채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극 중 영구(여진구)의 눈에서 순식간에 눈물이 후두둑 떨어져 내리고, 영구는 자신에게서 솟아난 뜨거운 눈물을 만지더니 화들짝 놀란다. 뒤이어 영구가 눈물들을 손으로 톡톡 건드려보고, 뺨에 대어보기도 하며 기이하다는 듯 바라보던 끝에 희망의 눈빛을 반짝이는 것. 과연 영구는 왜 투명한 밀실 속에 갇혀 있는 것인지, 그리고 왜 눈물을 흘리고 있는 것인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여진구는 ‘유리 밀실 눈물’ 장면 촬영 당시, 첫 회 촬영 이후 오랜만에 방문한 ‘크로노스 헤븐’ 촬영장에 반가움을 표했던 상황.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현장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반가움을 표하던 여진구는 본격적인 리허설이 시작되자 순식간에 감정을 다잡으며 몰입하기 시작했다.
이어 여진구는 사람이 아닌 로봇으로서 눈물을 흘리고, 자신의 그런 모습에 벅찬 감정과 생소한 이질감을 동시에 느끼는 휘몰아치는 감정을 깊은 눈빛과 아련한 눈물을 표현했다. 여진구의 전매특허 심금 눈물 열연이 현장 스태프들마저 빠져들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4일(오늘), 배우 여진구의 아름다운 열연이 펼쳐진다”라며 “실제 촬영 당시 상당히 많은 고민과 논의 끝에 탄생된 장면이다. 과연 여진구에게 닥친 대반전의 상황은 무엇일지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