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 [사진제공 = 코미디TV ‘스마일 킹’ 캡처]코미디TV 초특급 블록버스터 코미디쇼 ‘스마일 킹’ 특급 카메오 황현희가 김대범을 향한 멱살잡이 ‘분통 폭발’ 외침을 터트렸다.
황현희가 지난 19일(일) 밤 9시 방송된 ‘스마일 킹’ 4회 첫 코너 ‘단군의 후예들’에서 3주째 이어지는 대선배 심형래의 언제 들어올지 모를 기습 공격에 당하던 끝에, 결국 김대범에게 “언제까지 할 거야?”라는 진심을 담은 개그를 분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단군의 후예들’은 어설픈 심형래에게 매번 당하고 어이없어 하는 황현희와 김대범의 모습이 웃음코드로 펼쳐지고 있는 상황. 극중 매번 늦고, 불복종하고, 제대로 하는 게 하나도 없는 심형래가 두 사람만을 타깃으로 죽도를 날리고, 매회 기상천외한 공격을 가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19일 방송된 4회에서는 황현희가 웃음과 아픔을 넘나드는 야구 강습을 받는 장면이 담겼다. 장군 김대범이 서양 운동을 배워보자며 병사들에게 야구를 가르치는 가운데, 타자가 된 심형래가 투수 황현희의 팔을 순식간에 가격했던 것. 더욱이 포지션을 바꾼 후에도 심형래는 배트가 아닌 공으로 황현희의 얼굴을 강타했다. 심형래의 기습적인 한 방에 놀란 황현희는 얼굴을 감싸고 무대에 주저앉은 뒤 “이거 못하겠어!”라며 김대범의 멱살을 잡았고, 급기야 “언제까지 할 거야?”라면서 농담인 듯 진담 같은 대사를 쳐, 현실 웃음을 돋웠다.
사실 황현희는 지난 2회 처음 카메오로 출연한 이후 심형래로부터 수차례 이마를 죽도로 맞을 때마다 “여기 어디냐”부터 “나 개콘 갈래” 등의 절규를 외쳤던 바 있다. 그럴 때마다 김대범이 “오래 쉬었잖아”라며 황현희를 달래는 ‘셀프 디스’ 코미디로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2회부터 줄곧 죽도 공격, 팬티 노출 굴욕, 입 물벼락 세례를 당해왔던 황현희와 김대범의 온 몸 날린 ‘투혼 열연’이 ‘스마일 킹’의 웃음에 더욱 힘을 더하고 있는 셈이다. 과연 이들이 4회를 끝으로, 심형래의 공격과 작별을 고할지, 아니면 계속 맞고 또 맞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황현희-김대범, 진정한 몸개그 밀당에 웃음 폭발! 제발 하차는 아니아니되오~” “황현희-김대범, 정말 아프긴 아픈가보다. 근데 두 사람이 맞을수록 중독되는 이 웃음은 무엇?!”, “심형래 형님, 살살 때려주세요~” “심형래-황현희-김대범, 공개 코미디 부활 가즈아~” 등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된 ‘짱’ 코너에서는 ‘김지영 닮은 꼴 찾기’가 펼쳐져, 폭소의 물결이 일었다. 김지영의 ‘잇몸 만개 미소’를 본 도대웅과 김정환이 축구 전설 호나우지뉴, 드록바와 ‘도플갱어’ 급 사진을 공개한 것. 김지영과 닮은 얼굴임을 증명하면서, 객석의 웃음보가 제대로 터졌다.
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김동칠 의원, 남구 소상공인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은 지난 1월 6일 남구 현장간담회에서 제기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후속으로 논의하기 위해 13일(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남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광역시와 남구 관계 공무원 및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