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텔레다인르크로이, 15.4” 대형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툴박스 갖춘 오실로스코프 WaveRunner 9000 발표
  • 뉴스21통신 장은숙
  • 등록 2019-04-03 10:14:12

기사수정
  • 임베디드, 자동차와 EMI·EMC 테스팅에 최적화된 장비


▲ 15.4”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툴박스 갖춘 오실로스코프 WaveRunner 9000(사진제공 뉴스와이어)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3일 15,4”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500MHz-4GHz 대역폭, 샘플링 속도 최고 40GS/s의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시리즈 WaveRunner 9000을 발표했다. 


WaveRunner 9000시리즈는 업계에서 가장 심도 깊은 툴박스와 가장 완벽한 시리얼 데이터 디버깅 및 검증 솔루션 컬렉션을 제공하므로 임베디드 시스템, 자동차 및 EMC/EMI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고속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의 보편화는 고 대역폭 및 강력한 디버그 및 유효성 검사 도구 세트를 갖춘 미드 레인지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를 공급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마이크로 프로세서 속도와 복합성 증가에 따라 장비의 가격이 올라 가격에 대한 요구에 부합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엔지니어와 관리자들은 테스트 장비의 특정 기능을 희생하게 되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WaveRunner 9000오실로스코프는 대형 디스플레이, 강력한 툴박스, 폭 넓은 대역폭 및 최대 11비트의 향상된 해상도와 같은 중요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오실로스코프/디지타이저 부사장 겸 총 책임자 타일러 콕스(Tyler Cox)는 “WaveRunner 9000시리즈는 엔지니어가 기능이나 성능을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대형 15.4” 디스플레이를 갖춘 업계 최고의 툴박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새로운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광범위한 시리얼 데이터 적용으로 임베디드/자동차 테스트에 이상적이며 40GS/s 샘플링 속도는 EMI/EMC 테스트에 이상적”이라고 덧붙였다. 

◇WaveRunner 9000 

WaveRunner 9000은 테스트, 디버그 및 유효성 검사 도구를 다양하게 제공하므로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의 포괄적인 테스트에 적합하다. 가장 광범위한 시리얼 데이터 트리거 및 디코드(TD) 패키지는 직관적인 색상 코드의 디코드 오버레이를 통해 강력하고 유연한 시리얼 트리거링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측정/그래프 및 아이다이어그램 테스트(TDME) 패키지는 디코딩된 데이터 및 디코드 결과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파형으로 플롯, 버스 타이밍 측정 수행 및 표준 또는 사용자 정의 마스크 테스트를 위한 아이 다이어그램 작성을 통해 TD 패키지를 보완한다. 이 툴 세트는 1000Base-T1 및 100Base-T1 적합성 테스트를 포함하여 차량용 이더넷 검증 및 디버그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임베디드 시스템뿐만 아니라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철저한 인과 관계 분석을 제공한다. 

WaveRunner 9000 오실로스코프는 필터링을 통해 대역폭을 제한하여 분해능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각 채널 마다 독립적으로 필터링 할 수 있다. 필터링 된 결과는 주어진 대역폭에서 유효 비트 수의 향상을 보여준다. 

EMC/EMI 호환성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WaveRunner 9000은 40GS/s 샘플링 속도와 1% 게인 정확도로 EMC 테스트 신호를 정확하게 특성화 한다. WaveRunner 9000의 스펙트럼 분석 모드는 대화형 피크 및 마커 테이블을 사용하여 넓은 EMC 대역에서 고조파 피크를 정확히 찾아낸다. 또한 전용 EMC 펄스 파라미터 측정 패키지를 사용하여 특정 EMC/ESD 표준에 적합한 측정이 가능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