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텔레다인르크로이, 15.4” 대형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툴박스 갖춘 오실로스코프 WaveRunner 9000 발표
  • 뉴스21통신 장은숙
  • 등록 2019-04-03 10:14:12

기사수정
  • 임베디드, 자동차와 EMI·EMC 테스팅에 최적화된 장비


▲ 15.4” 디스플레이와 업계 최고의 툴박스 갖춘 오실로스코프 WaveRunner 9000(사진제공 뉴스와이어)


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는 3일 15,4”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500MHz-4GHz 대역폭, 샘플링 속도 최고 40GS/s의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시리즈 WaveRunner 9000을 발표했다. 


WaveRunner 9000시리즈는 업계에서 가장 심도 깊은 툴박스와 가장 완벽한 시리얼 데이터 디버깅 및 검증 솔루션 컬렉션을 제공하므로 임베디드 시스템, 자동차 및 EMC/EMI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고속 마이크로 프로세서가 내장된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의 보편화는 고 대역폭 및 강력한 디버그 및 유효성 검사 도구 세트를 갖춘 미드 레인지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를 공급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마이크로 프로세서 속도와 복합성 증가에 따라 장비의 가격이 올라 가격에 대한 요구에 부합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엔지니어와 관리자들은 테스트 장비의 특정 기능을 희생하게 되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WaveRunner 9000오실로스코프는 대형 디스플레이, 강력한 툴박스, 폭 넓은 대역폭 및 최대 11비트의 향상된 해상도와 같은 중요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오실로스코프/디지타이저 부사장 겸 총 책임자 타일러 콕스(Tyler Cox)는 “WaveRunner 9000시리즈는 엔지니어가 기능이나 성능을 포기하지 않아도 되는 대형 15.4” 디스플레이를 갖춘 업계 최고의 툴박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새로운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광범위한 시리얼 데이터 적용으로 임베디드/자동차 테스트에 이상적이며 40GS/s 샘플링 속도는 EMI/EMC 테스트에 이상적”이라고 덧붙였다. 

◇WaveRunner 9000 

WaveRunner 9000은 테스트, 디버그 및 유효성 검사 도구를 다양하게 제공하므로 임베디드 컴퓨팅 시스템의 포괄적인 테스트에 적합하다. 가장 광범위한 시리얼 데이터 트리거 및 디코드(TD) 패키지는 직관적인 색상 코드의 디코드 오버레이를 통해 강력하고 유연한 시리얼 트리거링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측정/그래프 및 아이다이어그램 테스트(TDME) 패키지는 디코딩된 데이터 및 디코드 결과에서 추출한 데이터를 파형으로 플롯, 버스 타이밍 측정 수행 및 표준 또는 사용자 정의 마스크 테스트를 위한 아이 다이어그램 작성을 통해 TD 패키지를 보완한다. 이 툴 세트는 1000Base-T1 및 100Base-T1 적합성 테스트를 포함하여 차량용 이더넷 검증 및 디버그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임베디드 시스템뿐만 아니라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철저한 인과 관계 분석을 제공한다. 

WaveRunner 9000 오실로스코프는 필터링을 통해 대역폭을 제한하여 분해능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각 채널 마다 독립적으로 필터링 할 수 있다. 필터링 된 결과는 주어진 대역폭에서 유효 비트 수의 향상을 보여준다. 

EMC/EMI 호환성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WaveRunner 9000은 40GS/s 샘플링 속도와 1% 게인 정확도로 EMC 테스트 신호를 정확하게 특성화 한다. WaveRunner 9000의 스펙트럼 분석 모드는 대화형 피크 및 마커 테이블을 사용하여 넓은 EMC 대역에서 고조파 피크를 정확히 찾아낸다. 또한 전용 EMC 펄스 파라미터 측정 패키지를 사용하여 특정 EMC/ESD 표준에 적합한 측정이 가능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2.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3.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4.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