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는 2019년부터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해 자사에서 개발된 주차시스템이 적극 보급되어 수주 물량을 작년보다 확대하겠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포화된 주차관제 시장에서 중소기업간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무분별한 시장 진입, 불공정거래 증가 등의 문제를 낳고 있다. 그 가운데 주차시스템 제조, 주차장 운영, 시스템개발, 모바일 주차서비스까지 주차 토탈 솔루션을 구축한 업계 1위 아마노코리아의 주차장 관련 운영사업이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국내 유일 주차관제장비 직접 생산 및 주차장 위탁 운영이 가능한 아마노코리아는 편리하고(Convenient) + 안전하며(Safety) = 고객서비스(CS)를 우선으로 한 수익성 추구와 함께 고객에게 쾌적한 주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원패스(One-Pass)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주차장 운영 시 수익금, 인건비 등 모든 업무는 현장 분석을 기초로 자체적인 책임 관리를 통해 주차관리의 전문화 및 주차장 운영원가의 합리적 운영이 가능하다.
현재 아마노코리아는 사업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차장 운영사업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과 주차장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 예로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의 경우 단순히 업무용 건물이 아닌 외식 시설 입주로 인한 혼잡한 주차장 내 환경을 아마노코리아의 주차관리시스템 설치 및 확충을 통해 주차환경 혼잡 문제를 보안한 바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무인주차장 운영이 가능한 전문 통합관제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생성발전, 공존공영, 활성경영 세가지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아마노코리아는 "세계 제일의 선진 주차시스템 개발 및 세계 제일의 주차장 전문 운영업체를 목표로 누구나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정보 공개사업 및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정기권 등록, 연장 서비스,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한 주차시스템을 개발 완료했다"며 "해당 시스템은 올해 상반기부터 적극 보급되어 이용자에게는 편리성을, 관리자에게는 수익증대를 동시 실현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최첨단 종합 주차관제 시스템 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김동칠 의원, 남구 소상공인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은 지난 1월 6일 남구 현장간담회에서 제기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후속으로 논의하기 위해 13일(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남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광역시와 남구 관계 공무원 및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