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 인증사업부 유서트가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전문 기업인 글로벌사인(GlobalSign)이 2019년 1월 기준 한국시장 SSL 보안서버 인증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터넷 보안서비스 조사 기업인 Netcraft의 2019년 1월 발표 자료에 따르면 GlobalSign SSL 보안서버 인증서가 점유율 33.2%를 점유하면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다. 점유율 2위는 근소한 차이로 Digicert(32.6%)가 차지했고 3위는 Secitgo(18%) 순위다.
글로벌사인은 2010년 1% 미만의 점유율로 한국 시장 판매를 시작해서 약 9년 만에 한국시장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했기 때문에 점유율 1위의 의미가 크다.
글로벌사인의 한국총판인 한국기업보안 정윤미 본부장은 “글로벌사인이 첫 1위를 달성한 데에는 한국기업보안의 인증사업부인 유서트를 믿고 수년간 글로벌사인을 선택하고 사용해준 고객사 여러분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여러분의 안전하고 지속적인 사업을 위해 더욱 더 좋은 SSL 보안인증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첫 1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인증사업부에서는 글로벌사인의 첫 점유율 1위를 기념으로 글로벌사인 제품에 대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유서트 홈페이지에서 첫 1위의 글로벌사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
수민지구 주민 숙원 해소… 「수민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준공식 개최
◈ 11.28. 11:00 동래구 수민어울공원에서 준공식 개최… 박형준 시장, 시의원, 동래구청장, 시민 등 200여 명 참석◈ 상습침수지 수민동 일원 3만 5천 톤 빗물 저장… 집중호우 피해 시달리던 동래구 수민동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권 보호 가능해져◈ 박 시장, “상부 공간에는 향후 주민들이 휴식과 소통의 장이 될 공원을 조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