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수원시청)케이티 위즈(kt wiz) 프로야구단이 수원시에 이웃돕기 성금 3450만원을 전달했다.
이숭용 kt wiz 단장은 11일 수원시청을 찾아 신화균 수원시 복지여성국장에게 “저소득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에 써 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kt wiz는 2018년 시즌 회원 티켓구매 금액의 3%를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했고, 시즌 종료 후 팬들이 기부금 사용처를 결정했다.
kt wiz가 전달한 이웃돕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수원시 저소득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로 지원한다.
‘저소득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사업’은 kt wiz와 협약을 체결한 성모척관병원이 담당한다. 성모척관병원은 인공관절 수술과 재활치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숭용 kt wiz 단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공관절 수술을 받지 못하고 불편하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수술·재활의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신화균 복지여성국장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주신 kt wiz와 팬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
수민지구 주민 숙원 해소… 「수민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준공식 개최
◈ 11.28. 11:00 동래구 수민어울공원에서 준공식 개최… 박형준 시장, 시의원, 동래구청장, 시민 등 200여 명 참석◈ 상습침수지 수민동 일원 3만 5천 톤 빗물 저장… 집중호우 피해 시달리던 동래구 수민동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권 보호 가능해져◈ 박 시장, “상부 공간에는 향후 주민들이 휴식과 소통의 장이 될 공원을 조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