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ONEWAY VOL.2,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
  • 장은숙
  • 등록 2018-11-13 09:42:43

기사수정
  • 17일 개최...우승자는 상금 400만원 수여


▲ ONE WAY VOL.2 - LOCKING / WAACKING ROOKIE BATTLE 포스터




7월 총 300명 가량의 인파가 몰려들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던 ‘ONEWAY ROOKIE BATTLE(원웨이 루키배틀)’ 제2회가 11월 17일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1회 대회와는 다르게 왁킹(Waacking)과 락킹(Locking) 분야의 루키 배틀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겐 7월 대회와 같이 총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며 루키 대회의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장르별 1명의 해외 심사위원과 1명의 국내 심사위원이 섭외됐다. 오사카를 대표하는 댄서 리(Lee)와 디와이제이(D_yj)가 왁킹 부분 심사를 맡을 예정이며 비터박스시스터즈(Bitter box sisters) 소속 유카리(Yukari)와 락커화(Locker_Hwa)가 락킹 부분의 심사를 맡는다. 


또한 1회와 마찬가지로 각 장르별 8명의 현재 씬에서 가장 핫한 댄서들이 멘토가 되어 루키들과 함께 본선에 진출한 루키 들과 2 on 2배틀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게스트로는 한국 비트박스 챔피언 히스(HISS)와 올드맨크루(Oldman Crew)가 함께 이전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 참가신청은 11월 15일까지에서 가능하며 당일 현장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 관람객은 오후 5시부터 입장하여 무료로 대회를 관람할 수 있고 원웨이 댄스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선부터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대회의 주최·주관은 WD엔터테인먼트에서 하며, 기획·연출은 넉다운엔터테인먼트(KNOCKDOWN ENT.)에서 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성범죄 의혹 의원이 어떻게 시민을 대표하나” 무소속 한채훈, 강제추행 재판에 사퇴 요구 거세져 [뉴스21 통신=홍판곤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따르면 한채훈 의원은 지난 24일 형사20단독 재판부에서 강제추행 혐의로 3차 공판을 받았다. 한 의원은 지난해 7월 4일 밤, 서울 강남의 한 주점 화장실에서 여성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검찰은 당초 벌금 1,000만 원 약식기소 처분을 내렸으나, 이후 정식재판으로 넘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공판을 ...
  3.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4.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7.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