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의 본사가 오늘 미국의 네트워크 보안업체 브래드포드 네트웍스(Bradford Network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포티넷은 유무선 네트워크 접속 제어 및 사물 인터넷 IoT 보안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자사의 통합 보안 플랫폼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더욱 강화하고 대규모 엔터프라이즈의 복잡한 네트워크에 대한 확장된 가시성과 보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엔드포인트, 사용자, 신뢰 및 비-신뢰 장치, IoT 및 헤드리스 장치를 포함해 유무선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연속적이고 완벽한 에이전트리스(agentless) 가시성 기술을 제공한다. 간편한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장치에 대한 마이크로 세분화(micro segmentation) 및 유형별, 프로파일별 헤드리스 장치의 동적 분류는 물론 자동화된 정책 할당을 통해 비-보안 장치를 세부적으로 구분하여 향상된 사물인터넷 IoT 보안을 지원한다.
또한 보안 정책을 우회할 수 있는 측면 이동(lateral movement)을 방지하는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통합을 통해 몇 초 안에 정확한 이벤트 분류 및 위협 차단을 실행한다. 멀티-사이트의 모든 위치에서 위협을 제거하는 매우 확장적인 아키텍처로 구축 용이하고 비용 효율적인 구축이 가능하다.
브래드포드 네트웍스(Bradford Networks)는 가트너와 포레스터(Forrester)의 인정을 받고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는 디지털 공격 면을 효과적으로 방어함으로써 전 세계 대규모 엔터프라이즈의 신뢰를 얻고 있다.
브래드포드 네트웍스의 CEO 롭 스콧(Rob Scott)은 “네트워크 보안 분야의 선두업체인 포티넷과 협력하여 대규모 엔터프라이즈에 탁월한 가시성과 보안성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며 “브래드포드 네트웍스의 기술은 포티게이트(FortiGate), 포티 SIEM, 포티스위치(FortiSwitch), 포티 AP(FortiAP) 제품 등과 함께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에 이미 통합되어 있으며 전력, 석유, 가스, 제조 등의 핵심 인프라와 같이 매우 까다로운 보안 환경에서도 사이버 위협의 영향과 위험성을 최소화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설립자 겸 CEO인 켄 지(Ken Xie)는 “대규모 조직의 네트워크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 장치와 사용자의 수도 함께 증가함에 따라 보안 사고의 위험도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며 “시장조사 기관인 포레스터의 최근 연구에 의하면 기업의 82%가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는 모든 장치를 식별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또한 켄 지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브래드포드 네트웍스’의 기술을 포티넷의 보안 패브릭에 통합함으로써 위협을 방지하고 비-신뢰 장치의 네트워크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는 지속적인 가시성, 마이크로-세분화(micro-segmentation), 액세스 제어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검, 윤석열 '사형' 구형…"민주주의, 내란으로 한순간에 무너졌다"
[뉴스21 통신=추현욱 ]특검, 윤석열 '사형' 구형…"민주주의, 내란으로 한순간에 무너졌다"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 매월 13일 ‘울주군민 헌혈의 날’ 지정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13일을 ‘울주군민 헌혈의 날’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울주군민 헌혈의 날은 지역 내에 헌혈의 집이 없는 울주군민의 헌혈 접근성을 높여 헌혈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주군은 울산혈액원과 함께 이날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6개 ..
웅촌어린이집, 웅촌면 저소득층 성금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웅촌면 소재 국공립 웅촌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이 13일 웅촌면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성탄절을 맞아 웅촌어린이집 학부모와 원아들이 함께 푸드트럭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돼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됐다.박정숙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
송전어린이집, 청량읍 취약계층 돕기 라면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소재 국공립 송전어린이집(원장 정유리)이 13일 청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40만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했다.송전어린이집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아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소중한 교육의 시간으로 기부를 실시했다. 아이들이 주변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살..
울주군, 두서 송정경로당 준공식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3일 어르신 여가·복지 공간 확충을 위해 조성한 두서 송정경로당 준공식을 개최했다. 송정경로당은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여가활동을 즐기면서 소통할 수 있도록 여가·건강 프로그램 및 주민 소통공간으로 마련됐다. 사업비 총 4억9천500만원을 투입해 지난해 8월 실시설..
울주군, “자동차세 연납하고 할인 받으세요”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이 다음달 2일까지 자동차세 연납신고 납부기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1월에 미리 납부하면 연세액의 약 4.6%를 공제해주는 제도다. 연납 신청은 인터넷 위택스 사이트와 모바일앱(스마트위택스), 울주군청 세무2과, 읍면행정복지센터에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