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사진=충남도 제공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RISE) 사업단은 7일 청양군사회복지관에서 ‘청양군 어르신 건강 두유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고령 인구 비율이 높은 청양군의 취약 노인에게 영양 섭취와 식생활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육식품 후원으로 전달된 건강 두유는 청양군 어르신들에게 배달돼 일상 속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대학, 사회복지관, 기업이 협력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서비스를 직접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충남도립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기관·기업과 협력해 정기적인 건강·복지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