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시 엄정면 축제추진위원회는 6일 동충주농협 맞은편 부지에 ‘엄정면 추억의 얼음썰매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얼음썰매장은 지역 내 15여 개 직능단체가 관리와 편의시설 운영에 참여하며 주민 주도의 명품 겨울 행사로 자리 잡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지만 기상 조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썰매장에는 약 200대의 썰매가 준비돼 있으며 주차장과 쉼터, 군밤 제공,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남성진 축제추진위원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소중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안전하게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정선용 엄정면장은 “계절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역 활력을 더하고 방문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