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사진=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 소재 현진C&S(대표 최여원)는 1월 5일, 생연2동 경로당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 증진을 위해 성인용 기저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현진C&S는 평소 지역사회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왔으며, 최여원 대표의 부친은 생연2동 13통장으로 활동하며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온 인물로 지역사회에서 잘 알려져 있다.
최여원 대표는 “성인용 기저귀는 질환이나 신체 변화로 필요하지만 주변 시선을 의식해 쉽게 말하기 어려운 물품”이라며 “경로당을 통해 꼭 필요한 어르신께 자연스럽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은수 생연2동장은 “어르신들의 현실적인 필요를 세심하게 배려한 의미 있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