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본형 플루트 독주회 열려
  • 윤만형
  • 등록 2023-04-11 14:53:12
  • 수정 2023-04-11 14:59:10

기사수정
  •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4월 15일 오후 4시 개최
  •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 주제에 의한 환상곡 등 공연


▲ 사진=구본형 플루트 독주회 포스터



봄향기 가득한 계절에 생명이 가득한 새싹의 향연이 어우러지는 구본형의 플루트 독주회가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4월 15일 오후 4시에 열린다.


찬란한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플루티스트 구본형은 서령중하고 선화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관학 수석으로 입학하여 신입생 연주회에 출연함으로써 그의 음악성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재능은 구리시향,CBS,The Music,음악저널 월강,서울블루트콩쿠르 등 국내의 저명한 콩쿠르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그의 음악적 실력을 인정 받았다.


그의 남다른 열정은 더블에스 솔리스트 앙상블,서령중 관학부,연세 심포닉 윈드 오케스트라와 제주 국제 관학재에서 협연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선화예고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에 수석으로 참가하여 오케스트라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인정 받았다.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에도 남다를 재능을 쏟아내고 양명모,이홍규,최은정,이교은,김동진,김기현을 사사하였고 세계적인 플루티스트인 Carol Wincenc, Michel Moragies, Paul Edmund - Davies, Sandrine Tilly, Claude Lefebvre, Conor Nelson Karl - Heinz Schutz 등에게 마스터클래스를 받으면서 학구적인 행보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이번 연주회는 피아니스트 서영규, 플루트 김종웅과 특별한 매력이 있는 연주로 구성된다.



▲ 사진=공연 프로그램 안내



공연 프로그램에는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 주제에 의한 환상곡 등 주옥 같은 음악을 공연한다.


현재 한국음악협회 서산시지부 정회원 가사초,원당초,팔봉중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노력하고 있다.


더불에스 슬리스트 앙상블 단원 D,ak Trio Duo SouL 멤버 플루트 홀릭 앙상블의 리더로써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