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헥사곤, 자산 통합 관리를 위한 HxGN EAM 제품 최신 버전 출시
  • 김민수
  • 등록 2022-12-12 10:05:12

기사수정


▲ 사진=헥사곤이 자산 통합 관리를 위한 HxGN EAM 제품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가 업계 최고의 최신 출시 버전 HxGN EAM v12 (SaaS 기반 설비 자산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는 2021년 10월에 헥사곤이 인수한 후 두 번째로 규모가 큰 출시다.


HxGN EAM v12는 근본적인 원인 분석(RCA, Root Cause Analysis) 성능을 갖춘 설비 자산 성능 관리(APM) 모듈의 추가적인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HxGN EAM 디지털 워크 모바일에 향상된 기능을 추가하고, 이코시스(EcoSys™)와 함께 자산 투자 계획(AIP) 계산 및 시각화를 가능하게 한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의 제품 매니저인 피터 바이나로위츠는 “새로운 HxGN EAM 버전은 기업 고객의 설비 고장으로 인한 영향을 획기적으로 줄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헥사곤의 새로운 RCA 시스템은 고객들이 사고 분석, 장애 원인 분석,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한 대비책으로 RCM (Reliability-Centered Maintenance) 모델에 분석 결과를 적용한다. 현재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초로 통합된 RCA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AIP (Asset Investment plan, 자산 투자 계획 솔루션) 개선은 버젼12의 핵심 고도화된 모듈이다.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지출되는 비용의 확실한 가시성을 증진해 앞으로 중점적으로 투자할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제약 조건 최적화(Constraint Optimizer) 엔진도 선택된 설비에 대한 원하는 조건에 도달하도록 필요한 투자금을 계산하게 한다.


사용자는 이코시스(EcoSys) 내에서 투자 계획의 결과를 볼 수 있고, 다양한 투자 시나리오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이런 AIP 개선은 중요한 자산들이 서비스 레벨(Level of Service)과 제품 수리 현황(State of Good Repair)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자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설비 투자 계획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을 확보한다.


또한 최신 버전은 디지털 워크 모바일 플랫폼에 여러 구성 요소들을 추가해 커스텀 탭을 활용, 다른 기록물 내에 구성된 외부 링크들에 접근할 수 있다. 캡처 캘리브레이션 기능은 측정의 정확성에 제어 역량을 높이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직접 RCA 사례를 기록하고, 실행할 수 있다.


바이나로위츠는 “헥사곤의 클라우드 우선 원칙은 HxGN EAM v12를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며 “우리는 특허권을 가진 클라우스 기반의 해결 방안으로 제품에 많은 인텔리전스를 부여하고, 고객들에게 거대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HxGN EAM v12은 150개 이상의 향상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이 분야의 수 많은 제품들은 기존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법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이런 기능을 갖고 있지 않다. 우리는 이번 출시된 솔루션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현재 및 미래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2.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3.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4.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