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헥사곤, 자산 통합 관리를 위한 HxGN EAM 제품 최신 버전 출시
  • 김민수
  • 등록 2022-12-12 10:05:12

기사수정


▲ 사진=헥사곤이 자산 통합 관리를 위한 HxGN EAM 제품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가 업계 최고의 최신 출시 버전 HxGN EAM v12 (SaaS 기반 설비 자산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는 2021년 10월에 헥사곤이 인수한 후 두 번째로 규모가 큰 출시다.


HxGN EAM v12는 근본적인 원인 분석(RCA, Root Cause Analysis) 성능을 갖춘 설비 자산 성능 관리(APM) 모듈의 추가적인 확장 기능을 제공한다. HxGN EAM 디지털 워크 모바일에 향상된 기능을 추가하고, 이코시스(EcoSys™)와 함께 자산 투자 계획(AIP) 계산 및 시각화를 가능하게 한다.


헥사곤 자산 수명주기 인텔리전스 사업부의 제품 매니저인 피터 바이나로위츠는 “새로운 HxGN EAM 버전은 기업 고객의 설비 고장으로 인한 영향을 획기적으로 줄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헥사곤의 새로운 RCA 시스템은 고객들이 사고 분석, 장애 원인 분석,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한 대비책으로 RCM (Reliability-Centered Maintenance) 모델에 분석 결과를 적용한다. 현재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초로 통합된 RCA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AIP (Asset Investment plan, 자산 투자 계획 솔루션) 개선은 버젼12의 핵심 고도화된 모듈이다.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지출되는 비용의 확실한 가시성을 증진해 앞으로 중점적으로 투자할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제약 조건 최적화(Constraint Optimizer) 엔진도 선택된 설비에 대한 원하는 조건에 도달하도록 필요한 투자금을 계산하게 한다.


사용자는 이코시스(EcoSys) 내에서 투자 계획의 결과를 볼 수 있고, 다양한 투자 시나리오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이런 AIP 개선은 중요한 자산들이 서비스 레벨(Level of Service)과 제품 수리 현황(State of Good Repair)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자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설비 투자 계획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을 확보한다.


또한 최신 버전은 디지털 워크 모바일 플랫폼에 여러 구성 요소들을 추가해 커스텀 탭을 활용, 다른 기록물 내에 구성된 외부 링크들에 접근할 수 있다. 캡처 캘리브레이션 기능은 측정의 정확성에 제어 역량을 높이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직접 RCA 사례를 기록하고, 실행할 수 있다.


바이나로위츠는 “헥사곤의 클라우드 우선 원칙은 HxGN EAM v12를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며 “우리는 특허권을 가진 클라우스 기반의 해결 방안으로 제품에 많은 인텔리전스를 부여하고, 고객들에게 거대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HxGN EAM v12은 150개 이상의 향상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이 분야의 수 많은 제품들은 기존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법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이런 기능을 갖고 있지 않다. 우리는 이번 출시된 솔루션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현재 및 미래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