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 사진=모던라이언-라운드파이브 MOU 체결모던라이언이 운영하는 NFT 마켓플레이스 콘크릿 베타가 프라이빗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 운영사 라운드파이브와 함께 골프 멤버십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라운드파이브가 올 4월 론칭한 골프 멤버십 NFT 아비투스는 프라이빗 커뮤니티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골프 멤버십 서비스로, 멤버십 회원권 자체가 NFT 소유권으로 인정된다. 아비투스는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과 가치 제공’을 모토로 문화, 레저, F&B, 패션 영역에서 새로운 골프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멤버십 기본 혜택은 △인도어 골프 연습장 이용권 △KPGA 투어 갤러리 입장권 제공 △프리미엄 골프웨어 ‘45G’ 의류 제공 △현역 1부 투어 프로 그룹 레슨 수강 등이며 멤버십을 다수 보유한 고객에게는 △프로와 함께하는 라운딩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대회 △해외 골프 투어 등의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직접 만나기 힘든 전재한, 옥태훈 등 현직 프로 선수들과 진행되는 프로 레슨, 골프 대회 등의 혜택을 통해 프로 선수에게 골프와 관련된 이벤트를 함께할 수 있어 골프 팬들에게는 특별한 경험이 될 예정이다.
콘크릿 베타 담당자는 “라운드파이브와는 올 10월 MOU를 맺고 골프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고 숙련도가 높은 골퍼들뿐 아니라, 골프 입문자들에게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논의를 이어왔다”며 “앞으로 아비투스의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정보 공유·소통을 통해 혜택을 더 넓혀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아비투스 골프 멤버십 사전 예약은 12월 18일(일) 정오(12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예약한 고객은 전체 판매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 구매일 및 전체 판매일은 12월 20일(화)이며 자세한 내용은 콘크릿 베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석열 내란 재판, 13일 두번째 결심…지귀연 판사, “무조건 종결 약속”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해 12월2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속행 공판에 출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네이버 db)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피고인 8명에 대한 결심 공판이 13일 오전에 열린다. 애초 지난 9일 결심 공판이 열렸지만,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쪽이 서증조사 및 최후변론에만 8시간 넘게 쓰면서 노.
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고양시,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추진…4월 말까지 근무
[뉴스21 통신=추현욱 ]고양시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을 12일부터 4월 말까지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공공근로 참여자 선발을 위해 시는 지난해 11월 신청을 받았으며, 119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근로자는 무단투기 집중 관리지역 환경미화부터 건축물대장 전산화 작업, 고양시 드론 비행장 이용객 안전관.
파주시,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한강하저터널 방문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지난 9일 김경일 파주시장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2공구 한강하저터널 건설 현장을 방문해,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을 당부하고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현장 방문은 수도권 교통망 확충과 지역 간 접근성 향상을 위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이 중요함을 ...
파주시, 관내 수의계약률 40%→65%로 상승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관내 수의계약률이 40%에서 지난해 65%로 상승했다고 12일 밝혔다.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0월부터 관내 업체 우선 계약을 실시하고 수의계약 총량제를 운영해 관내 업체의 계약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계약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인 결과다파주시에 따르면 관내 업체 수의계약률을 단계적으로 높.
파주시, 육군 25사단과 군사시설보호구역 1.5㎢ 규제 완화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는 축구장 215개 규모인 1.5㎢에 대한 군사시설보호구역의 건축 높이 규제가 완화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규제가 완화된 지역은 ▲ 파평면 장파리 파주콘텐츠월드 일반산업단지 일대(1㎢/20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333번지 일대(0.15㎢/7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110번지 일대(0.35㎢/7m 위임)다. 파주시는 지난 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