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산동 새마을부녀회, ‘두손 가득·마음 담은’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묵볶음, 불고기, 무생채, 우거지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신미정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회원들이...
▲ 사진=런데이, ‘지니뮤직과 뮤직런’ 캠페인 전개런데이와 지니뮤직이 함께 아티스트 음원을 중심으로 ‘러닝 보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뮤직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주식회사 땀(TTAM)이 서비스하는 달리기·걷기·계단오르기 플랫폼 런데이가 지니뮤직과 함께 진행하는 ‘뮤직런’ 캠페인의 첫 번째 아티스트 주인공은 10월 두 번째 싱글 ‘Op.22 Y-Waltz : in Minor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 : 인 마이너)’를 발매한 조유리다.
뮤직런 캠페인은 런데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아티스트 조유리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 신곡 발매와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런데이는 걷기·달리기 훈련 프로그램과 함께 ‘보이스 코칭’ 콘텐츠를 제공하며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는 서비스이다. 주식회사 땀은 런데이 이용자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지니뮤직과 함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직런’을 기획하게 됐다.
해당 캠페인은 런데이 애플리케이션 ‘지니와 함께 뮤직런’ 이벤트 페이지에서 ‘조유리의 Loveable RUN 챌린지’를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달리는 동안 조유리의 목소리가 담긴 ‘러닝 보이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조유리의 신곡 ‘Loveable’과 더불어 ‘Blank’, ‘러브 쉿’ 등 총 5곡이 배경음악으로 구성됐으며, 조유리 음성으로 곡 소개와 응원 메시지를 들을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각자 편리한 시간과 장소에서 런데이를 통해 조유리의 여러 배경음악과 음성 메시지를 들으며 23분간 달리기를 하면 챌린지 미션 수행이 완료된다.
캠페인에 참가한 이용자는 ‘조유리 Loveable RUN’ 챌린지 스티커와 해시태그 #지니와함께뮤직런, #조유리, #LoveableRUN와 함께 챌린지 참가 인증을 개인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유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런데이 티셔츠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런데이 담당자는 “런데이 이용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고민하던 중 이번에 지니뮤직과 함께 뮤직런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누구나 즐겁게 운동할 수 있게 노력하는 런데이가 되겠다. 다음 아티스트 뮤직런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지니뮤직 서비스마케팅팀 배대선 팀장은 “런데이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 음원을 적극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정치 보복 불법특검 규탄 대회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두손 가득·마음 담은’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묵볶음, 불고기, 무생채, 우거지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신미정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회원들이...
동두천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7일 지행역 일원에서 개인형 이동장치(PM) 안전 이용을 주제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PM 이용으로 안전한 동두천 만들어요”를 슬로건으로, 증가하는 개인형 이동장치 사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안전 의..
연천군, 배우 정준호 홍보대사 위촉… “연천 알리기 나선다”
연천군(군수 김덕현)은 지난 27일 군청 본관 군수실에서 배우 정준호를 연천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이날 위촉식은 김덕현 연천군수와 정준호 배우,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패 수여와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정준호 배우는 1995년 MBC 24기 탤런트로 데뷔해 30년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천군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양주시 주취자 통합지원센터, 개소 5개월 만에 79명 보호…‘전국 첫 협력 모델’ 주목
양주시가 양주경찰서, 양주예쓰병원과 협력해 운영 중인 ‘양주 주취자 통합지원센터’가 치료부터 단순 보호, 사후관리까지 한곳에서 담당하는 전국 최초의 지자체–경찰–민간병원 협력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센터는 지난 6월 23일 개소 이후 총 79명을 보호했으며, 이 가운데 치료는 18명, 단순 보호는 61명으로 집계됐다.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