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아이오아이(OIOI),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 김민수
  • 등록 2022-10-31 10:33:31

기사수정
  • 데님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한 화보
  •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한 뉴진스
  • 브랜드 공식몰 단독, 뉴진스 기획전 진행


▲ <사진제공 : 파인드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가 걸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는 지난 6일, 뉴진스의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하며 뉴진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프레피와 스포티한 무드를 넘나들며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뉴진스의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뉴진스랑 오아이오아이 정말 잘 어울린다", "찰떡 조합이다", “청량 그 자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뉴진스와 오아이오아이의 세 번째 화보는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의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자켓,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민지는 스퀘어넥 스웻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한 무드를 한껏 뽐냈으며, 하니는 크롭 가디건 탑에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독보적인 매력의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니엘은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스커트 팬츠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집업 가디건을 매치했고, 해린은 베이스볼 자켓과 오버사이즈 카고 데님으로 아메리칸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혜인은 벨벳 후드 집업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멤버마다 ‘Jeans’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한편,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뉴진스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10일간 진행하며 뉴진스와 함께한 22FW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아이오아이의 여성복 라인인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은 10월 17일, 22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시어링 자켓, 블루종 등 다양한 아우터와 아가일 니트 등 이 계절에 꼭 맞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3.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4.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