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GV, 무비오픈런 통해 ‘정직한 후보2’ 흥행 이끈다
  • 조기환
  • 등록 2022-09-20 11:28:25

기사수정

▲ 사진=CJ CGV



CGV가 9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정직한 후보2’를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을 통해 소개한다.


9월 20일 오후 10시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출현해 영화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정직한 후보2 전용 관람권과 매점 특가 상품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으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영화다. 전작의 출연진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등이 새로 합류해 관객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정직한 후보2를 볼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 2 2D 전용 1+1관람권은 1만4000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1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영화를 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지 팝콘 1개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CGV 콤보는 6000원, 시그니처 팝콘 2개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팝콘 콤보는 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CGV 콤보와 시그니처 팝콘 콤보는 멀티 문자 메시지(MMS)로 개별 발송되며, 9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CGV는 정직한 후보2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고 관람권을 구매하고 인증하거나 영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정직한 후보2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CGV는 영화 팬들이 더 재미있고 알차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무비오픈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라이브 방송에서 전용 관람권도 구매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극장을 찾아 시원한 웃음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