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강원도 영월스포츠파크에서 8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 출전해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이 출전한 남자 단체전, 개인 복식과 개인 단식 모든 분야에서 성과를 낸 것이라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남자 단체전으로 우승을 이뤄낸 것으로 시작해 개인 복식에서는 김대한, 이재명 선수가 짝을 이뤄 금메달을, 정홍 한진성 선수가 짝을 이뤄 동메달을 획득했다. 더불어 정홍 선수는 개인 복식 경기 입상에 그치지 않고 개인 단식 경기에서도 은메달을 얻어내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테니스선수단의 위상을 높였다.
시 관계자는 “김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직장운동경기부 운영 활성화와 효율적인 훈련 환경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