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7월 20일까지 픽사 브랜드 및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픽사 페스트(Pixar Fe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픽사 페스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픽사 브랜드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여름을 맞이해 픽사 프랜차이즈의 독특한 컬러를 주제로 소비재, 영화, 팝업 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픽사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픽사 프랜차이즈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마련되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7월 7일부터 20일까지 △마텔 △토미 △레고 △GS25 △핫토이 △엘라고 △요기보 △FTL 등 약 40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컬러풀한 테마의 픽사 캐릭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15일 개봉한 디즈니·픽사의 새로운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버즈 라이트이어’ 영화 예매권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생네컷 연남점, 해운대점, 대구점과 수원 AK몰, 롯데 명동점, 롯데 동탄점, 용산 아이파크몰, 삼청 토이 하우스 등 기존 매장들이 캠페인 테마로 리뉴얼돼 팬을 맞이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6월 30일까지 총 8개의 컬러와 픽사 테마를 결합한 증강 현실(AR) 필터를 활용한 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7월 13일까지는 좋아하는 콘텐츠 및 굿즈를 공유하는 취향 공유 플랫폼 ‘콜리(Colley)’와 함께 매주 버즈·랏소·설리반과 같은 인기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컬러 테스트, 소장품 인증, 명장면 재현 등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이 펼쳐진다. 인스타그램 및 콜리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이번 캠페인을 위해 한정 제작된 픽사 컬러 박스 기프트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서구, 예비 부모 위한 '부부 출산 준비교실' 운영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예비 부모에게 출산과 육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부 출산 준비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평일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 부부를 위해 주말에 진행되며, 임신과 출산 과정에 필요한 신체적·정서적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강서구보건소(...
구리시 인창도서관 천문대, 천체투영관 시범운영 실시
구리시는 1월 13일부터 24일까지 인창도서관 옥상 천문대 내 천체투영관의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천체투영관은 기존 천문대가 눈이나 비 등 기상 여건으로 실체 관측이 어려운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조성됐으며, 지난해 8월 착공 후 5개월간 공사를 거쳐 12월 준공됐다.투영관은 지름 7m 경사식 반구형 돔 스크린과 최대 6K 해상도...
포천문화관광재단, 2026년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월 6일 포천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2026년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2026년 추진되는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전반을 소개하고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 예술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활동 과정의 어려움.
양천구, 8번째 서울형 키즈카페 ‘신월5동점’ 개관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신월5동 주민센터 내 방아다리 공동육아방을 ‘서울형 키즈카페’로 전면 리모델링하고, 13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형 키즈카페’는 저렴한 비용으로 날씨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공형 실내놀이터로, 보호자와 아이 모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외출이 ...
포천시, 중소기업 특례보증 지원 실적 크게 증가
포천시는 중소기업의 자금난 해소를 위해 운영하는 특례보증 지원 실적이 최근 크게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특례보증은 완화된 심사 기준으로 기업당 최대 3억 원까지 보증서를 발급받아 금융기관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해, 지역 기업의 경영 안정과 재기 기반 마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제도이다.시는 2024년 29개 기업에 40억 원을 지원.
의정부시, 삼정제빵소 [2025년 착한 청년가게] 선정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관내 청년봉사단체 청심회가 생연1동 연탄 사용 7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애(愛)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심회는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청년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사랑의 집수리와 연탄 봉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봉사에서는 생연1동과 연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