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 사진=픽사베이 / 사진은 기사와 연관없음지난 10일(화) KBO 허구연 총재는 국제야구소프트볼연맹(이하 WBSC) 리카르도 프라카리 회장과 만남을 가졌다.
KOB는 오늘(12일), 허구연 총재가 지난 10일 KBO 사무국을 예방한 리카르도 프라카리 회장과 만나 야구의 세계화를 위한 양 기구의 상호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허구연 총재에게 취임 축하 인사를 전한 프라카리 회장은 지난 수년간 공고하게 이어온 KBO와 WBSC의 관계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양 기구의 지속적인 상호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또한 WBSC가 주최하는 각종 국제대회의 발전 방안과 국제대회 신설, 주요 프로 리그간의 협력 체계 구축 등, 야구의 세계화를 위해 WBSC가 추진하고 있는 계획에 대해 공유 받았다.
양 기구는 유소년 야구 활성화와 저변 확대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BASEBALL5를 활용해 각종 물품 및 대회 지원 등을 통한 유소년의 야구 참여도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