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TV CHOSUN ‘개나리학당’아역 배우 서우진이 ‘개나리학당’에 일일 신입생으로 출격, 8살 동갑내기 김유하와 달달한 핑크빛 기류를 자아냈다.
TV CHOSUN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無자극, 無MSG, 無공해 예능 도전기다. 28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8회에서는 ‘솔로 특집’을 맞이해 출격한 솔로 6인 지상렬-한정수-허경환-이상준-오정연-은가은과 KBS 2TV ‘신사와 아가씨’에서 지현우의 막둥이 아들 이세종 역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서우진이 개나리 학생들과 특급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개나리 학생들은 커다란 눈망울과 인형 같은 외모의 서우진이 개나리문을 통해 등장하자마자 “너무 귀여워!”를 외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막내 김유하는 8살 동갑내기의 등장에 큰 반가움을 드러냈던 터. 서우진은 김유하의 첫인상에 대해 “눈도 예쁘고 말하는 것도 예쁘고 다 예뻐요”라며 심쿵 멘트를 쏟아내 설렘을 유발했고, 김유하 역시 “머리가 제 스타일이고 그냥 다 좋아요”라고 1초의 고민도 없이 답변해 스튜디오를 달콤 미소로 물들였다.
더욱이 서우진은 ‘개나리 상담소’ 코너에서 고백에 관련된 고민을 이야기 하던 중 “그 사람이 좋아하는 걸 해주고, 꽃다발과 반지를 사서 ‘우리 사귀자’고 할 거예요”라고 로맨틱한 답변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더해 서우진이 김유하를 향해 무릎을 꿇고 개나리 꽃다발을 내밀며 “우리 사귀자!”고 폭탄 발언을 던지면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상황. 이를 지켜보던 모두가 엄마 미소를 지으며 관전에 나선 가운데, 과연 김유하가 서우진의 마음을 받아줄지,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동갑내기들의 핑크빛 케미에 호기심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붐과 함께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개나리들의 폭풍 인기를 끌고 있는 ‘개나리학당’ 마스코트 정동원이 ‘일일 학생’으로 깜짝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잠시 문제를 출제하러간 김유하의 짝꿍인 지상렬을 대신해 학생들과 ‘꽃받침 퀴즈’에 참여했던 것. 늘 선생님의 시선으로 아이들을 바라봤던 정동원은 어색해하던 것도 잠시 김유하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가 하면, 꽃받침을 들어 올리며 특급 윙크까지 선보이는 상큼한 매력을 쏟아냈다. 선생님부터 학생까지, 종횡무진 무한 변신을 이루는 정동원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김유하와 서우진의 귀여운 티키타카가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모두의 탄성을 쏟아내게 했다”라며 “동갑내기들의 풋풋한 케미와 정동원의 활약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로 꽉꽉 채워진 ‘개나리 학당’을 28일(오늘)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개나리학당’ 8회는 2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AI부터 파크골프까지, 동두천시 평생학습관 2월 특강 수강생 모집
동두천시는 시민의 자기계발과 평생학습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26년 2월 평생학습관 특강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이번 특강은 2월 2일부터 3월 28일까지 8주간 운영되며, 총 12개 강좌에서 129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강좌는 성악, 타로, AI, 웃음치료, 네일아트, 웰다잉, 보타니컬 아트, 퀼트, 라틴댄스, 떡·베이킹, 파크골프 .
연천군, 고등학생 대상 미국 LA 어학연수 프로그램 운영
연천군은 관내 고등학교 1학년 학생 21명을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연수는 학생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연천군이 지원하는 교육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참가 학생들은 LA에 위치한 Pacific States University에서 ..
양주시청 오픈갤러리, 2026년도 전시 대관 신청자 모집
양주시는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조성된 양주시청 오픈갤러리의 2026년도 대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오픈갤러리는 전시 기회가 부족한 시민 작가 또는 단체에게 무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전시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
양주시,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 창업 및 주택 구입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양주시가 신규 농업 인력을 육성하고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오는 1월 30일까지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 창업 및 주택 구입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농협 자금을 활용해 대상자에게 신용 및 담보대출을 저금리로 실행하고, 시중금리와의 차이를 정부 예산으로 지원하는 이차보전 사업이다....
남양주시, 반려견 놀이터 3곳 조성…사람과 반려동물 공존 환경 만든다
남양주시는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반려동물 문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진접읍, 평내동, 별내동 일원에 반려견 놀이터 3개소를 2026년까지 단계적으로 설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반려동물 양육 가구 증가에 따라 지역 내 반려견의 자유로운 활동 공간을 확보하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하는 건전한 반려동물 문...
남양주시 치매안심센터, 치매예방운동교실 운영
남양주시는 13일부터 남양주보건소 치매안심센터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운동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고령 인구 증가에 따른 치매 예방과 신체 기능 향상을 동시에 도모하고, 주민들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 2회, 회당 1시간씩 진행된다.특히 매주 화요일에는 남양주시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