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지난 2월 2일(수)부터 김해 상동야구장과 사직구장에서 2022시즌 스프링캠프를 진행했던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3월 11일(금) 훈련을 끝으로 총 30일(휴식일 제외)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2월부터 3월 초까지 상동야구장에서 훈련에 매진한 선수단은 7일(월)부터 사직구장으로 장소를 옮겨 잔여 일정을 소화했다.
서튼 감독은 이번 스프링캠프를 마치며 “우리가 준비하고 계획한 것들을 실행했다”고 총평했다.
또 “상동구장에서는 1,2군 선수들 함께 몸을 부딪혀가며 훈련했던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여러 젊은 선수들도 관심있게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어 “11차례 시뮬레이션 게임을 실전처럼 진행했는데 시즌 준비를 위한 긍정적인 과정이었다. 사직으로 돌아와 선수단이 단합하며 집중도를 높이며 훈련에 임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다”고 덧붙였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