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은 지난 11일(금)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와 함께 중소기업 방역물품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국내유일의 중소기업 판로 및 마케팅 종합지원기관으로서, 온·오프라인 사업 등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양 기관은 올해 상반기 공단에서 진행예정인 민간체육시설 방역소독 지원사업을 위해 ‘방역물품 전용몰’을 개설하고 민간체육시설에 방역물품 구매 포인트를 지급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는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조현재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민간체육시설 지원과 함께 중소기업도 상생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 기쁘다.”고 하며, “공단은 앞으로도 여러 기관들과 협력해 국민들이 안전하게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올해 상반기에 민간체육시설 방역소독 지원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며, 35,000개 민간체육시설에 30만원 가량의 방역물품 구매 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