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 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내과 박원장’ 서범준이 허무맹랑 주린이 차지훈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포복절도케 하는 ‘능청 갑’ 코믹 연기를 펼치며 ‘대세 신예’의 진가를 증명했다.
서범준은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공 티빙(TVING), 제작 싸이더스·엑스라지픽처스)에서 박원장 내과 의원의 위장 취업 간호사 차지훈 역을 맡았다. 지난 2월 4일 공개된 ‘내과 박원장’ 7회에서 서범준은 주위 사람들에게 잘못된 주식 투자 방법을 전수하다가, 끝내 주가 폭락을 맞고 멘붕에 빠지는 짠내 풀풀 에피소드로 배꼽 잡는 웃음을 유발했다.
극 중 차지훈은 난데없는 주식 투자에 꽂혀 병원 식구들은 물론 박원장(이서진)의 부인 사모림(라미란)과 환자들에게까지 종목을 권유해 병원을 한바탕 들썩이게 했다. 차지훈은 자신만만한 태도는 물론, 그럴싸한 말솜씨까지 더해 주.알.못 개미들을 현혹했지만 정작 손가락 접기로 종목의 향후 등락을 가늠하는가 하면, 주가 상승을 기대하며 빨간색 속옷을 입는 등 허무맹랑 면모로 실소를 자아냈다. 결국 차지훈이 추천한 종목은 반짝 상승세를 누리다가 대폭락을 맞았지만, 차지훈은 반성하기는커녕 “어제부터 코인으로 갈아탔다!”고 흥분하는 반전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했다.
서범준은 업앤다운이 반복되는 극적 코믹 상황에서 느끼는 변화무쌍한 감정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능청맞게 표현해내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 진수 역을 통해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서범준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너와 나의 경찰 수업’ 최인식 역을 맡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KBS2 주말연속극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방송되는 ‘현재는 아름다워’ 이수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매진하며 대세 신예다운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상황. 훤칠한 외모와 담백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를 펼칠 서범준의 맹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과 박원장’을 본 시청자들은 “서범준 모범생처럼 생겼는데 능청맞게 하는 반전 연기 너무 재밌음” “훈훈한 마스크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입덕 완료!” “차 간호사 덕분에 내과 박원장 보는 맛이 더 사네!” “딕션 완벽. 차간 강의에 홀려서 나도 새강전자 살 뻔” 등의 소감을 쏟아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9, 10회는 오는 11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