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 사진 제공 =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와 남주혁이 60초 동안 몽글몽글 심장을 일렁이게 하는 ‘1화 예고’를 공개했다.
오는 2월 12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는 1998년 시대에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스물둘과 열여덟, 처음으로 서로의 이름을 불렀던 두 사람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돼 사랑하고 성장하는 청량한 첫사랑 그리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헷갈리는 설렘과 힘든 고민을 함께하는 다섯 청춘들의 케미스트리까지, 순수하고 치열했던 청춘의 기억을 되새기게 만든다.
이와 관련 4일(오늘),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김태리-남주혁의 풋풋한 ‘청춘 케미’의 시작을 알리는 ‘1화 예고’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60초 분량 ‘1화 예고’에서는 나희도(김태리)와 백이진(남주혁)의 첫 만남부터 서로의 이름을 알게 되는 순간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청량한 ‘청춘 서사’를 기대케 했다.
먼저 텔레비전에서 흘러나오는 펜싱 금메달을 딴 고유림(김지연)의 모습을 혼이 나간 듯 빠져든 나희도가 “멋있다”라고 나지막이 내뱉으면서, 열여덟 청춘의 이야기가 가동된다. “나는 토요일마다 그 애를 보러 간다. 사실은 나도 그 애처럼 빛나고 싶다”라는 나희도의 재기발랄한 목소리와 발걸음에 이어 창문에서 펜싱 연습을 하는 고유림을 멍하니 지켜보는 나희도의 눈빛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IMF로 인해 나희도의 펜싱부가 없어진다는 청천벽력 같은 코치의 말소리가 울려 퍼지고, 가방을 가슴에 꼭 안은 채로 나희도는 “내 꿈을 빼앗은 건 시대”라며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는다. 이내 “그런데 그 일이 터진 거다”라는 반전을 알리는 멘트와 함께 나희도가 고함을 지르며 집 밖으로 달려 나간 후 백이진을 향해 “오줌 누는 소년이 다쳤잖아!”라고 소리쳤던 터. 깜짝 놀란 백이진은 “뭐가 다쳤다고요?”라면서 당황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드리운다.
더불어 컴퓨터 화면 안에서 “그 애의 세계로 가”라는 문구를 본 나희도는 “지금 나에게 필요한 건 확실한 불법이다”라고 읊조리고는 나이트클럽으로 향하고, 웨이터 손에 이끌려 들어간 룸에서 백이진과 맞닥뜨린다. 마지막으로 “이름이 뭐야”라고 묻는 백이진에게 “나희도. 넌 이름이 뭔데”라고 묻는 나희도와 “백이진”이라고 답하며 서로 통성명을 나누는 백이진의 모습이 강렬하게 담기면서 앞으로의 ‘청춘 케미’를 예고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1화 예고’를 통해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볼 수 있는 김태리와 남주혁의 싱그러운 청춘의 면면을 살짝 선보였다”며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패기와 열정, 싱그러움을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불가살’ 후속으로 오는 2월 12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