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김계희 개인전이 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혜화아트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김 작가는 이번 전시회와 관련하여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준비를 철저히 해서 저의 생각을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랑과 열정이 넘치는 전시를 준비해서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사랑과 열정을 가슴에 담아 가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김 작가의 해바라기는 우리가 흔히들 생각하는 상투적인 노란색의 해바라기와는 사뭇 다른 부분이 있다. 김 작가의 작품은 유난히 강렬하고 거침이 없고 에너지가 넘친다.
‘향기를 날리며’에서는 붉은색의 해바라기가 등장하는가 하면, 작품 ‘춤추는 해바라기’에서는 푸른색의 해바라기가 나타난다. 향을 발산하고 바람에 흔들리는 해바라기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이 인상적이다. 색채의 화려함과 강렬한 입체감은 몰입감을 더해주기도 한다.
1990년 홍익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한 이후 김계희 작가는 여러가지 이유로 미뤄오던 첫 개인전을 53세가 되어서야 하게 되었는데 그림이 기쁨이고 행복이라고 말한다.
그동안 뮤지컬 단체의 후원 등 많은 봉사와 축적된 다양한 경험들이 해바라기라는 소재를 통해 거침없는 에너지로 발산되고 있다.
김계희 작가의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됫박 대박 시리즈’가 있는데 과거 됫박에 쌀을 가득 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해바라기를 통해 행복과 열정을 채워 담아내고 있다고 한다.
그동안 홍익여류화가협회 정기전, 임원전 등에 참여해온 그녀는 2019년 5월 4차산업 신지식인 대상 서양화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