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L 로고KBL이 농구영신과 FIBA 농구 월드컵에 대한 논의를 갖는다.
이사회서 논의할 내용은 농구영신과 국제농구연맹(FIBA) 농구 월드컵 예선 대회 등이다. 올해 농구영신은 안양체육관에서 안양 KGC인삼공사와 원주 DB의 경기가 잡혀있었다.
KBL은 7일 "9일 오전 8시 논현동 KBL 센터에서 제27기 제4차 이사회를 연다. 31일 안양체육관에서 열리는 농구영신과 FIBA 농구 월드컵 예선 대회 등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