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 사진제공= TV CHOSUN ‘미친.사랑.X’“어릴 땐 연상이 더 끌려”
‘미친.사랑.X’ 게스트 송재림이 전국 각지 누나들을 심쿵하게 만들 ‘화끈한 연애관’을 밝혔다.
TV CHOSUN ‘미친.사랑.X’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및 살인 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 범인의 심리를 심도 있게 알아보는 오감만족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랑과 관련돼 발생했던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충격적인 드라마와 범인을 향한 세밀한 심리 분석, ‘MC 콤비’ 신동엽-오은영, 또 손수호 변호사의 속 시원한 발언이 강력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새로운 예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8일(수) 밤 10시 방송되는 ‘미친.사랑.X’ 6회에서는 배우 송재림이 게스트로 출격, 한층 업그레이드된 추리력을 발동시키며 사건을 파헤치고 몰입하는 ‘찐팬 텐션’을 발산한다. 더욱이 ‘MC 콤비’ 신동엽-오은영을 비롯해 손수호 변호사마저 송재림의 날카로운 추리력에 놀라움을 드러내면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송재림은 앞서 ‘미친.사랑.X’에 출연해 오은영을 향해 “누님!”이라고 부르는 등 특유의 저돌적이고 당찬, 여심 킬러 연하남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일으켰던 상태. 송재림은 이날 충격 실화를 다룬 한 편의 치정 스릴러 영상 속 연상연하 커플의 진한 스킨십을 지켜보던 중 “어린 나이 때는 연상이 더 끌리는 것 같다”고 깜짝 발언을 던져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
이어 송재림이 “아직까지는 보호받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다”고 전국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들만한 스윗 멘트를 덧붙였던 것. 하지만 송재림은 이내 “그래도 불륜을 저질러서는 절대 안 된다”는 화끈하고도 대쪽 같은 자신만의 연애 소신을 밝혀 현장을 한바탕 폭소로 물들게 했다. ‘미친.사랑.X’ 최다 출연 게스트로 ‘미사 찐팬’임을 입증했던 송재림이 또 어떤 매의 촉을 드리우며 맹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 측은 “송재림이 풍부한 상상력과 쌓아온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매회 사건을 꿰뚫는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다”며 “송재림의 날카로운 추리력이 또 한 번 빛을 발하는 스토리는 무엇일지, ‘미친.사랑.X’ 6회 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 ‘미친.사랑.X’ 6회는 오는 8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