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크라우닝 / 노랑통닭주식회사 노랑푸드의 전국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이 KLPGA 골프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한 골프단을 창단한다.
노랑통닭은 KLPGA 투어의 미래 스타 발굴을 목표로 골프단 창단에 나섰다. KLPGA 2부 투어인 드림투어 선수를 비롯하여 예비 유망주를 발굴하여 국내 골프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입단하는 선수들은 2022년부터 2년간 노랑통닭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게 되며, 계약금 이외에 대회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 우승 특별 보너스 등을 받게 된다. 무엇보다 내년 드림투어를 통해 2023년 KLPGA 정규투어 진출권을 획득한다면, 정규투어에 걸맞은 계약금으로 상향 인상해, 골프 선수 후원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 예정이다.
노랑통닭 골프단 관계자는 "앞으로 출범할 노랑통닭 골프단을 통해 성장과 발전 가능성 있는 선수들을 지속 발굴하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