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두 남녀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함은정과 김진엽이 설렘과 긴장감이 뒤섞인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순간을 공개했다.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 가족 이야기’다. ‘TV소설 삼생이’, ‘태양의 계절’, ‘고양이는 있다’, ‘다 줄 거야’, ‘심청의 귀환’, ‘깍두기’ 등에 이어 7번째로 의기투합한 김원용 감독과 이은주 작가, 황신혜-윤다훈-심혜진-박혜진-유태웅-오영실 등 관록의 배우들과 함은정-김진엽-손성윤-장세현 등 신선한 청춘 배우들이 완성해갈 얽히고설킨 세 가정의 희로애락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은정과 김진엽은 ‘사랑의 꽈배기’에서 각각 당차고 승부 근성이 있는 온라인 쇼핑몰 ‘꽈배기’ CEO이자 오광남(윤다훈)-맹옥희(심혜진)의 외동딸 오소리 역과 촉망받던 에이스 개발자로 활약하다가 오소리(함은정)와 온라인 쇼핑몰 ‘꽈배기’를 창업한 츤데레 스타일, 박하루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함은정과 김진엽이 서로에게 시선을 고정시킨 채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오소리(함은정)와 박하루(김진엽)가 마주하고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 오소리는 또박또박 설명을 이어가던 중 감정이 북받친 듯 울컥 눈물을 내비친 반면, 박하루는 우물쭈물 속내를 밝히지 못한다. 서로를 향해 좋아하는 감정을 숨긴 채 ‘꽈배기’를 이끌어 온 두 사람이 이토록 심각한 기운을 드리운 이유는 무엇일지, ‘극과 극’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 두 사람의 ‘얼음장 대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함은정-김진엽의 ‘살얼음판 아이콘택트’ 장면은 ‘사랑의 꽈배기’를 시작한 이후 두 사람이 처음으로 연기합을 맞춰보는, 의미가 각별한 ‘첫 촬영’이었던 상태. 일찌감치 촬영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웃으면서 인사를 주고받은 후 담소를 나누며 어색함과 긴장감을 풀어내려 노력했다. 특히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두 사람은 김원용 감독의 의견을 꼼꼼하게 듣고 자신들이 분석해온 장면에 대해 설명하는 등 현장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두 사람은 오소리와 박하루의 흔들리는 심리와 진폭이 큰 감정 변화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오롯이 캐릭터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제작진은 “함은정과 김진엽은 캐릭터를 향한 폭발적인 애정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똑 닮아 있는 배우들”이라며 “꽈배기처럼 꼬여버린 운명을 색다른 케미로 매력적으로 그려내게 될 두 사람을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2021년 12월 첫 방송된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