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거미가 어제 수원에서 2021 전국투어콘서트 ‘다시, Winter Ballad'의 첫 포문을 열고 공연 여제로 컴백했다.
매년 전국 투어 매진과 완벽에 가까운 평점으로 화제가 되었던 ‘공연 여신’ 거미가 돌아왔다. 거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2년 만에 만난 팬과 관객들의 반가운 환호에 감격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거미는 콘서트를 기다린 관객들의 마음에 화답 하듯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너의 하루는 좀 어때’로 따뜻한 음색과 변함없는 감성으로 무대를 채우며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첫 노래를 마친 후 거미는 “작년에도 콘서트 공지를 하고 준비했는데 코로나19가 심각해지면서 취소되고 이렇게 2년만에 무대에 올랐다. 오늘 낮 첫 공연에서는 관객 여러분들 얼굴을 보고 울컥해서 눈물이 나더라. 그 동안 객석이 비어있는 비대면 공연을 하곤 했는데 이렇게 관객 여러분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는 날이 오니 생각보다 더 감격스럽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 콘서트부터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였다. 최근 사랑 받았던 OST 히트곡으로 시작해 거미의 데뷔 초 사랑 받았던 곡들을 다양한 라이브 편곡으로 더 깊어진 감성과 고품격 가창력으로 황홀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거미가 리메이크 했던 곡들을 어쿠스틱 편곡으로 무대를 꾸며 거미의 섬세한 가창력이 돋보였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 ‘그대 돌아오면’과 ‘러브레시피’는 신나는 무대로 만들며 관객들이 모두 큰 박수와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함께 즐기기도 했다. 코로나 19 방역 지침에 따라 모두 함성은 자제했지만, 거미의 다채로운 음색과 악기같은 다양한 레이어의 가창력은 대극장을 밀도 높게 채우며 환상의 라이브 콘서트를 만들어냈다.
관객들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도 공연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열살 딸과 함께 온 엄마에게 응원을 전하고 다음주 출산을 앞둔 부부에게는 직접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줘 감동을 안겼다. 또한 집안의 반대로 어렵게 결혼에 성공해 7주년을 맞이한 부부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인 ‘죽어도 사랑해’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였다. 또한 공연 중간 VCR로 거미가 직접 나레이션으로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시간들에 대한 응원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이렇듯 매년 전국투어 콘서트마다 색다른 무대와 다양한 볼거리로 전 공연 매진을 기록하던 거미의 컴백에 오랜만에 고품격 라이브 공연을 기다린 관객들에게 어느때 보다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위드코로나 정책으로 2년만에 다시 찾은 거미의 전국투어는 앞으로 대구, 창원, 울산, 부산, 춘천, 성남, 광주, 서울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