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딩고
▲ 사진출처=딩고그룹 티아라(T-ARA)가 온다.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는 8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아라의 새 앨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카우보이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은 티아라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이미지 속 멤버들은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배경에서 각기 다른 올블랙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아라 특유의 화려함이 담겨 있는 이미지는 티아라와 딩고가 선보일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오는 15일 컴백을 앞두고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큐멘터리 '티아라 다시 큐'에서 멤버들은 "컴백이 엎어진 게 한두 번이 아니었다. 이번에는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았다"면서 "저희 무대 영상에 지금도 댓글이 달린다. '언니가 내 청춘' 그런 댓글들을 보고 컴백할 힘을 얻었다"고 컴백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2009년 '거짓말'로 데뷔한 티아라는 '너 때문에 미쳐', '보핍 보핍(Bo Peep Bo Peep)', '롤리-폴리(Roly-Pol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2017년 멤버 소연과 보람 탈퇴 후 4인조로 재편했고, '내 이름은'으로 5년 만에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줬다.
딩고와 공동제작으로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매한 열세 번째 미니 앨범 ‘왓츠 마이 네임?(What’s my name?)’ 이후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티아라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조영수, 안영민 작곡가가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가 커진다.
티아라의 새 싱글 앨범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