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 아산시에 성금 기탁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청남도도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길래)는 12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217만 원을 기탁했다. 아산시지회는 현재 811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지역 대표 부동산 단체로, 부동산 유통 문화의 선진화와 건전한 부동산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특히 부동산 불법 중개...

원더우먼(One the Woman)’ 이상윤과 진서연이 서슬퍼런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끝장 눈빛 대립’ 현장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유쾌한 웃음과 쫄깃한 긴장감, 극적인 반전에서 오는 카타르시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로 금, 토 밤을 뒤흔들고 있는 상황. 12회 연속으로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독주하는 데 이어, 지난 14회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20.6%까지 치솟으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한성혜(진서연)가 조연주(이하늬) 할머니 뺑소니 사건은 물론, 한승욱(이상윤)의 아버지를 죽게 한 진범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안방극장을 충격에 몰아넣었다. 더욱이 방송 말미에는 한성혜의 새로운 비서 김은정(이화겸)이 강미나(이하늬)였다는 대반전이 펼쳐졌던 상황. 한성혜가 이 사실을 먼저 눈치 채면서 강미나가 위기에 몰렸지만, 도망치던 강미나 앞에 조연주가 극적으로 등장하는 엔딩이 담기면서 극강의 전율을 터트렸다.
이와 관련 이상윤과 진서연이 극렬하게 맞붙은 ‘끝장 눈빛 대립’ 현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삼거리파로부터 강미나를 막아낸 한승욱 앞에 한성혜가 등장한 장면. 강미나를 잡으려는 삼거리파를 단숨에 저지한 한승욱은 경호원들과 함께 나타난 한성혜와 마주한다.
이내 한승욱이 붉어진 눈과 날 선 시선으로 극한의 분노를 표출하는 반면, 한성혜는 살며시 미소 짓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섬뜩함을 드리우는 터.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된 가운데 과연 한승욱은 자신의 아버지를 죽음으로 내몬 한성혜의 폭주를 막고 단죄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끝장 눈빛 대립’ 현장에서는 휘몰아치는 상황 속에서 격렬한 감정 대립을 펼치는 이상윤과 진서연의 열연이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특히 이상윤은 극중 한성혜를 향한 격분의 감정을 눈빛으로 생생하게 그려냈고, 리허설에서부터 꼼꼼하게 체크한 액션 동작들을 본 촬영에서 가감 없이 선보이며 수준 높은 액션 장면을 완성해냈다. 진서연은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섬뜩한 악인의 심리를 오롯이 담아내며 현장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제작진은 “이상윤과 진서연의 묵직한 존재감과 호연이 빛났던 장면”이라며 “선과 악의 대결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각 인물들의 활약을 끝까지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청렴 선도구 달서 선언…전 직원 참여 선포식 개최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신뢰받는 투명 행정 실현을 위해 12일 구청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을 개최하고, 강력한 실천 의지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기존의 선언문 낭독 중심 형식을 탈피해, 세대를 아우르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는 점에...
대구서부경찰서, 보이스피싱 범죄예방을 위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추진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서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취약한 고령층과 외국인 등을 보호하기 위해 대구서구시니어클럽 및 외국인상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안심화면’ 홍보 활동을 추진하였다. ▲(서부경찰서)사진제공한·영·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제작된 ‘스마트폰 안심화면’은 보이스피싱 ...
성윤희 남구의회 부의장 “통합돌봄, 계획 넘어 실행력으로... 조직·인력·의료연계가 관건”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의회 성윤희 부의장은 2026년 3월 27일(금),「의료·요양 등 지역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법률」의 전면 시행을 앞두고, 남구형 지역 통합돌봄 정책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구청장을 대상으로 서면 질문을 실시했다. ▲ 남구의회(사진제공)성 부의장은 “통합돌봄은 단순한 복지사업 ..
북구, 농소1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주민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북구, 농소2동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새해 미래도시 비전실현 현장토크를 열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지역 시·구의원 등이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울산숲 가꾸기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12일 울산숲 송정구간에서 울산숲 가꾸기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SJ줄넘기세상 명촌점,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SJ줄넘기세상 명촌점은 12일 북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2곳(겨자씨 공동생활가정, 온유와감사의집)에 전해 달라며 40만원 상당의 라면 24박스를 북구청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