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이하늬와 이상윤이 스파크 눈빛으로 권력, 갑질을 향해 경보를 발동하고 있는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연출 최영훈 /극본 김윤 /제작 길픽쳐스)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지난해 SBS ‘굿캐스팅’에서 신선하고 독특한 코미디 연출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최영훈 감독과 이하늬-이상윤-진서연-이원근 등 막강한 존재감의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 2021년 하반기 유일무이 사이다 활극의 탄생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이하늬와 이상윤이 ‘캐릭터 포스터’로 금, 토 밤에 강력한 시원함을 안길 인간 사이다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먼저 포스터 배경 속 자줏빛, 초록빛의 ‘1’이라는 숫자에서 조연주(이하늬)와 한승욱(이상윤)의 눈동자가 비치고 있는 가운데, 그 앞에 선 감각적인 비주얼의 두 사람은 권력, 갑질을 향한 불꽃 눈빛을 내비친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매혹적인 블루 슈트의 이하늬는 불량지수 100% 싸가지 성질머리의 스폰서 비리 검사 조연주로 변신, 살짝 고개를 들어 올려 시크한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표정에서는 누구도 건드리지 못할 범접불가의 포스가 드리워지고, 무엇도 무서울 게 없는 듯한 조연주의 당당함이 느껴진다. 또한 조연주 위로 “먼지가 얼마나 무서운지, 내가 니들 밟고 올라가서 보여준다!”라는 카피가 담기면서, 기억상실로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가 된 비리 검사 조연주가 빌런 재벌가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쳐낼지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감각적인 캐주얼룩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상윤은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으로 한주그룹 후계자 구도에서 밀려나, 자수성가 후 복수를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한승욱 역을 강렬하게 표현하고 있다. 복수의 칼을 숨겨놓은 듯 번뜩이는 눈빛으로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는 것. 무엇보다 “결심했습니다. 모든 걸 다 원래 자리로 돌려놓겠다고”라는 카피와 한승욱의 독기 서린 표정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과연 빌런 재벌가를 물리치고 아버지의 복수를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캐릭터 포스터’에는 빌런들에게 화끈한 경고장을 날리는 조연주와 한승욱의 모습을 담아보고자 했다”라며 “9월 17일(금) 밤 10시, 시청자분들의 근심과 걱정을 잊게 할 짜릿한 사이다 활극이 찾아올 예정이니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러시아 피의 성당
러시아의 피의 성당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 위치한 정교회 성당으로, 정식 명칭은 ‘그리스도 부활 성당’이다.이 성당은 1881년 이 자리에서 암살된 알렉산드르 2세 황제를 기리기 위해 건축되었으며, 그의 피가 흘렀던 장소 위에 세워졌다는 점에서 이름이 유래했다.외관은 러시아 전통 양식이 잘 드러나는 화려한 양파 모양의...
순천만 와온 해변
순천만 와온 해변은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에 위치한 해변으로, 순천만 국가정원과 가까워 순천만 생태권의 일부를 이루고 있다.이곳은 넓게 펼쳐진 갯벌과 완만한 해안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인위적인 개발이 적어 원형에 가까운 자연 경관을 간직하고 있다.이러한 자연 환경 덕분에 해변에서는 갯벌 생물과 다양한 해안 생태를 관찰...
안산시, 청년인턴에 행정·직무 경험 제공… 취업 징검다리로
#1. 러시아어 전공 대학생이자 외국어에 능통한 안산시 소속 청년인턴 A 씨는 외국인 인구가 많은 원곡동 외국인주민지원본부에 배치된 이후 다문화 민원 업무를 전담하며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단순 통역 보조를 넘어 러시아어로 작성된 민원서류를 한글로 번역·정리한 뒤 이를 친절하게 안내하면서 민원 처리 시간도 단축하고 있..
안산시, 장상지구 입주 대비 고속도로 나들목 연결 본격화
안산시가 지난해 착공에 들어간 장상지구의 원활한 교통 여건 조성과 입주 전 교통 대책 마련을 위한 근거를 마련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안산장상 공공주택지구 고속도로 나들목(IC) 설치공사 타당성조사 용역’ 최종 보고서를 한국도로공사에 제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민선8기 출범 이후 본격적으로 재검토해 온 .
안산시, 중앙대로 녹도 재정비, 주차장 등 도심 인프라 개선 박차
안산시가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불편 사항을 지속 점검·개선에 나서며 시민 일상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도심 환경 개선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8일 ‘중앙대로 녹도 재정비 사업(단원구 고잔동 중앙대로 일원)’ 및 ‘사동 176호 노외주차장의 전용 진입로 설치 공사(상록구 사동 1273-23번...
안산시평생비전센터, 상반기 교육수강생 모집… 71개 과목 개설
안산시(시장 이민근) 평생비전센터는 오는 15일부터 ‘2026년도 안산시평생비전센터 상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상반기 교육에서는 71개 과목 총 1,02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교육 내용은 ▲직업기술(조리) ▲직업기술(미용·패션·생활) ▲직업기초 ▲사회문화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이번 교육은 시민들.
안산시, 상반기 공공일자리 참여자 모집… 총 705명 모집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2026년 상반기 공공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상반기 공공일자리 사업은 저소득 실직자와 취약계층 등 생계 지원이 필요한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연대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모집분야는 ▲희망 일자리(521명) ▲지역공동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