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국민가수’가 희망의 메시지와 감각적 영상미가 돋보인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 압도적인 전율의 1분을 선사했다.
TV CHOSUN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 제작진이 뭉쳐, 대한민국을 뒤흔들 ‘글로벌 K-POP 스타’를 찾아낼 것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내일은 국민가수’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키는 강렬한 임팩트의 공식 티저 영상으로 전설의 서막을 활짝 열었다. 영상은 어둠이 드리운 무대 위를 바라보는 누군가의 뒷모습을 담으며 시작된다. MC 김성주의 “그 어떤 어둠의 터널도 끝이 있습니다. 지친 국민을 위로 할 목소리가 온다”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 위로, 저 멀리 비춘 한줄기 서광을 따라 느리지만 당당하게 발걸음을 옮기는 이들의 실루엣이 차례로 펼쳐져 묵직한 감동을 전달한다.
이어 무대 위 스탠드 마이크에 강렬한 핀 조명이 쏟아지고, “누가 국민의 가슴을 다시 뛰게 하는가. 대한민국이 만들고 전 세계가 열광할 글로벌 K-POP 스타의 탄생!”이라는 당찬 선언과 동시에, 어느덧 무대 중앙으로 들어선 이들이 스탠드 마이크를 꼭 쥔 모습이 그려진다. 끝으로 오디션 합격자들이 뜨거운 정열을 상징하는 붉은 빛 의상을 입고 도열해 있는 압도적 장관이 드러나면서, 앞으로 ‘국민가수’가 대한민국에 전하게 될 무대와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각 방송사의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 중 유일한 정통 K-POP 오디션이자 준비 기간 약 1년, 우승 상금만 무려 3억 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 오디션인 만큼, 지원자 현황부터 심사위원 라인업, 선발 과정과 무대 규모에 이르기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초대형 스케일을 갖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기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처럼 남녀 성별을 나누지 않고, 나이와 노래, 장르에 제한 없이 지원자들을 받아 더욱 궁금증을 키우고 있는 것. 앞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한민국 가요계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TV CHOSUN 제작진이 또 한 번 세대를 대통합 한 무대를 통해 라이징 K-POP 스타를 발굴할 수 있을지, 장장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시청자를 만나게 될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내일은 국민가수’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러시아 피의 성당
러시아의 피의 성당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중심부에 위치한 정교회 성당으로, 정식 명칭은 ‘그리스도 부활 성당’이다.이 성당은 1881년 이 자리에서 암살된 알렉산드르 2세 황제를 기리기 위해 건축되었으며, 그의 피가 흘렀던 장소 위에 세워졌다는 점에서 이름이 유래했다.외관은 러시아 전통 양식이 잘 드러나는 화려한 양파 모양의...
순천만 와온 해변
순천만 와온 해변은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에 위치한 해변으로, 순천만 국가정원과 가까워 순천만 생태권의 일부를 이루고 있다.이곳은 넓게 펼쳐진 갯벌과 완만한 해안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인위적인 개발이 적어 원형에 가까운 자연 경관을 간직하고 있다.이러한 자연 환경 덕분에 해변에서는 갯벌 생물과 다양한 해안 생태를 관찰...
안산시, 청년인턴에 행정·직무 경험 제공… 취업 징검다리로
#1. 러시아어 전공 대학생이자 외국어에 능통한 안산시 소속 청년인턴 A 씨는 외국인 인구가 많은 원곡동 외국인주민지원본부에 배치된 이후 다문화 민원 업무를 전담하며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단순 통역 보조를 넘어 러시아어로 작성된 민원서류를 한글로 번역·정리한 뒤 이를 친절하게 안내하면서 민원 처리 시간도 단축하고 있..
안산시, 장상지구 입주 대비 고속도로 나들목 연결 본격화
안산시가 지난해 착공에 들어간 장상지구의 원활한 교통 여건 조성과 입주 전 교통 대책 마련을 위한 근거를 마련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안산장상 공공주택지구 고속도로 나들목(IC) 설치공사 타당성조사 용역’ 최종 보고서를 한국도로공사에 제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민선8기 출범 이후 본격적으로 재검토해 온 .
안산시, 중앙대로 녹도 재정비, 주차장 등 도심 인프라 개선 박차
안산시가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불편 사항을 지속 점검·개선에 나서며 시민 일상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도심 환경 개선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8일 ‘중앙대로 녹도 재정비 사업(단원구 고잔동 중앙대로 일원)’ 및 ‘사동 176호 노외주차장의 전용 진입로 설치 공사(상록구 사동 1273-23번...
안산시평생비전센터, 상반기 교육수강생 모집… 71개 과목 개설
안산시(시장 이민근) 평생비전센터는 오는 15일부터 ‘2026년도 안산시평생비전센터 상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상반기 교육에서는 71개 과목 총 1,025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교육 내용은 ▲직업기술(조리) ▲직업기술(미용·패션·생활) ▲직업기초 ▲사회문화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이번 교육은 시민들.
안산시, 상반기 공공일자리 참여자 모집… 총 705명 모집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2026년 상반기 공공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상반기 공공일자리 사업은 저소득 실직자와 취약계층 등 생계 지원이 필요한 시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연대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모집분야는 ▲희망 일자리(521명) ▲지역공동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