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농구협회는 2021년도 제4차 전체이사회에서 정선민 감독-최윤아 코치를 성인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코치로 각각 선임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우리 협회는 감독-코치가 한 조를 이루는 방식으로 공모를 진행했고, 경기력향상위 원회에서 8월 20일 정인교-양지희, 정선민-최윤아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한 결과, 평가점 수가 높은 정선민-최윤아를 이사회에 추천하였다.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된 정선민 감독과 최윤아 코치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요르단 암만에서 진행되는 FIBA 여자농구 아시아 컵을 시작으로 2022 FIBA 월드컵 예선,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포함하여 2022 FIBA 월드컵 대회 종료일까지 국가 대표팀을 이끌게 된다.
지도자 경력사항
아울러, 27일 오후 2시에 제4차 경기력향상위원회를 통해 국가대표 예비 엔트리 24인과
최종엔트리 12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