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뽕숭아학당:인생학교’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뽕력으로 부활한 ‘쟁반 노래방’으로 빅재미 폭발을 예고했다.
17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해 학교를 탈출하는 ‘뽕숭아표 스릴 만점’ 추리게임이 펼쳐진다. 학교 탈출을 향한 트롯맨들의 열정과 의지가 가득한 가운데,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전설의 예능 ‘쟁반 노래방’이 학교 탈출 마지막 관문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학교를 탈출해야만 하는 ‘스릴 만점 추리 게임’에 의지를 불태우던 트롯맨들은 ‘쟁반 노래방’의 실물을 영접하자 환호를 질렀던 상황. 쟁반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는, ‘쟁반 노래방’ 자태에 트롯맨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면서 미션 수행에 나섰다. 더욱이 찬또위키 이찬원은 ‘쟁반노래방’ 전 회차를 섭렵했다며 여유 만만한 태도를 보였고 혼란에 빠진 트롯맨들을 상대로 1:5 특별 강의까지 펼치며 ‘명불허전’ 찬또위키의 실력을 입증,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생각보다 쉽지 않은 ‘쟁반 노래방’ 미션에 트롯맨들은 당황했던 터. 기회를 위기로 만든 임영웅을 향해 트롯맨들이 숟가락을 내던지는 사건까지 발생하는가 하면, 급기야 극강 수준 난이도로 인해 실패가 거듭되던 중 자신만만해하던 이찬원까지 실수를 하면서, ‘학교 탈출’의 꿈이 멀어져 갔다. 과연 마지막 관문인 ‘쟁반 노래방’을 뚫고 트롯맨들이 학교를 탈출해 ‘우정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학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뽕 매점’에 입성한 트롯맨들이 야식을 부르는 역대급 비주얼의 ‘A+++한우’를 두고 눈치 게임을 벌여 흥미를 북돋웠다. 붐 선생이 준 주제를 듣고 떠오르는 단어를 트롯맨 6명 모두 다르게 적어야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한 것. 한우 먹방 예감에 한껏 들뜬 트롯맨들은 찐 행복감을 드러냈고, 임영웅은 “이건 절대 안 겹칠걸?”이라며 으쓱했지만 팽팽한 긴장감 속에 급 태세를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트롯맨들은 한우 앞에서 자존심도 버린 채 고기 한 점을 얻기 위해 막무가내 재롱 퍼레이드를 펼쳐 큰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붐의 ‘옆집오빠’ 노래 한 소절을 부르며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였고, 영탁은 영화 ‘트랜스포머’ 성대모사까지 시도, 한우를 향한 강한 애정을 쏟아냈던 것. 환상의 마블링과 함께 침샘을 자극하는 한우에 트롯맨들의 눈치 싸움이 계속되면서, 군침 도는 6인 6색 먹방에 성공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매 수업마다 새로운 배움으로, 신박한 시도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트로맨들이 이번에도 의욕적으로 미션에 임했다”라며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3회로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열정적인 한우 먹방부터 추억의 쟁반노래방까지 트롯맨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수요일 밤을 완성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북도,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기관 44개소 선정
경상북도는‘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를 통해 경북 지역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업과 기관 등 총 44개소가 선정되었으며, 경상북도개발공사,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포스코스틸리온, 포스코디엑스 등 4개소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과 장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시행 7년째인 지역사회공헌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
군위군사회복지협의회, 첫 번째 워크숍 성공리 개최
대구 군위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현민)가 지난 27일 대구 비슬산 유스호스텔에서 제1회 군위군사회복지협의회 창립기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열 군위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술세미나 개최, 유공자 표창, 결의 퍼포먼스, 만찬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
의성군, 2025 산불방지인력 결의대회 및 기본교육 실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1월 27일(목) 10시 군청 2층 대회의실에서 산불전문예방진화대와 공무원산불특별진화대, 읍·면 산업경제팀장 및 담당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산불방지인력 결의대회 및 기본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본격적인 산불 발생에 대비해 대응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산불방지 종사자의 사명감.
파주시, ‘전동킥보드 없는 거리’ 추진
파주시는 ‘파주시 개인형 이동장치 이용 및 안전 증진 조례’ 일부 개정안을 입법예고 한다고 28일 밝혔다.시민의 보행 안전을 확보하고 무질서한 개인형 이동장치(PM) 이용 문화를 개선하겠다는 목표다.이번 개정안에는 보행 혼잡 구간, 사고 위험 구간 등에 대해 ‘통행금지 구간(전동킥보드 없는 거리)’으로 추진할 수 있는 .
법원, "방통위, 유진그룹 YTN 최대주주 변경처분 취소해야"
[뉴스21 통신=추현욱 ]YTN 우리사주조합이 "당시 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의 유진이엔티(유진그룹) YTN 최대주주 변경처분을 취소해달라"며 낸 소송 1심에서 승소했다.서울행정법원 행정3부(부장판사 최수진)는 28일 언론노조 YTN 지부와 YTN 우리사주조합이 방통위를 상대로 제기한 최다액출자자변경 승인처분 취소소송 1심에서 언론노조 ...
검찰, ‘위례신도시 특혜’ 유동규·남욱·정영학에 징역 2년 구형
[뉴스21 통신=추현욱 ]검찰이 위례신도시 개발 비리 혐의로 기소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성남도개공) 기획본부장과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검찰은 2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단독 이춘근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유 전 본부장 등의 부패방지및국민권익위원회의설치와운영에관한법률 위반 등 공판에서 유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