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민축구단이 지난 4일 K3리그 출정식을 갖고 올 시즌 상위권 진출을 다짐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인원으로 치러진 출정식에는 구단주 최종환 파주시장과 최흥식 파주시체육회장 등이 참석해 파주시민축구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출정식에서는 2021시즌 유니폼전달식, 우승다짐 기념볼 사인행사가 이어졌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올해는 경기도민체전과 함께 파주시민축구단의 K3리그 진출로 파주시가 체육도시로 각광을 받을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를 펼쳐달라”고 말했다.
파주시민축구단은 지난해 K4리그 초대 우승이라는 창단이후 최고의 업적을 달성하며, K3리그에 진출했다.
김상국 축구단장은 “지난해 우승주역인 이상원(30), 김덕수(34), 곽래승(31) 등의 주축선수들에 주종대(25), 최우재(31) 등 상위리그에서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이 가세해 최고의 선수 구성을 마쳤다”라며 “올해에도 시장님과 시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올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K3리그는 김해시청축구단, 경주한수원축구단 등 15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30라운드(한팀당 28경기) 홈&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3월 13일 개막하며 파주시민축구단은 14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강릉시청축구단과 2021년 K3리그 첫 경기를 갖는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