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A타이거즈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진행되는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KIA에 따르면 오는 7일 자체 연습경기를 비롯해 KBO리그 개막 전까지 진행되는 4차례의 연습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자체 연습경기와 팀간 연습경기는 모두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KIA타이거즈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중계 제작에는 카메라 5대가 투입되고, 해설위원으로 서재응 코치(7일)를 비롯해 김병현(14일), 윤석민(4월 1일) 등 은퇴선수와 ‘타이거즈 열혈팬’인 개그맨 김태원(16일) 씨가 참여해 다양한 시각으로 경기를 생생히 전달한다. 캐스터는 광주지역 케이블TV(CMB)에서 KIA타이거즈 경기 중계를 담당하는 홍성희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한편 KIA타이거즈TV에서 중계하지 않는 13일 한화전은 MBC SPORTS+에서 방송된다.
KIA 관계자는 “긴 겨울 동안 KIA타이거즈 경기를 보고 싶어한 팬을 위해 연습경기 중계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시청을 바라며, 우리 선수들이 팬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흥시,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ㆍ활동가 양성 주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월 23일까지 ‘2026년 장애인 평생학습 전문 강사와 활동가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장애인 평생학습 현장의 전문성을 높이고, 장애 유형과 학습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인적 자원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장애인평생교..
광진구, 시내버스 파업에 따른 비상수송체계 가동
서울 광진구는 13일 서울 시내버스 파업이 실제로 진행됨에 따라, 구민들의 출퇴근 및 일상 이동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수송대책본부를 가동하고 무료 셔틀버스 등 대체 교통수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는 파업 발생과 동시에 지하철과 연계한 무료 셔틀버스 총 16대(오전‧오후 각 8대)를 투입해 4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