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TN news더불어민주당 소속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6일(내일)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
박 전 장관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시민보고' 형식의 간담회를 열고 슬로건과 핵심 공약을 발표할것으로 보인다.
시민들과 비대면 연결로 질의응답을 하는 '시민보고회'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박 전 장관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 된다.
박 전 장관은 "앞으로 시민보고회 형식으로 계속 정책을 발표할 생각"이라며 "일방적인 정책 발표만 하는게 아니라 제가 생각하는 하나의 정책에 대해 시민들의 반응을 듣고 함께 토론하는 플랫폼 형식의 토론장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책이 아무리 좋아도 시민들과의 공감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미래지향적인 것에 서울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플랫폼 토론 형식을 추구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 전 장관은 25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만나 출마 각오를 전달했다.박 전 장관은 25일 오전 국회 당대표실에서 이 대표와 짧게 면담후 기자들과 만나 " 당 대표를 뵙고 공식적으로 출마를 신고하러 왔다. 대표님께서 많이 격려해주셨다"고 말했다.
학생 성장 돕는 교육복지이음단 활동 성과 나눠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7일 남구 보람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교육복지이음단 함께 활동나눔회’를 열고, 한 해 동안 추진된 교육복지이음단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맞춤형 통합 지원 체계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이날 행사에는 천창수 교육...
“아특법 연장으로 ‘亞문화중심도시 광주’ 완성”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에 관한 특별법’(이하 아특법)에 따라 문화중심도시 조성 사업 종료가 3년 앞으로 다가오면서 아특법을 개정해 사업 시기를 연장,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를 완성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28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사업의 미래와 아.
남구 새마을회, 2025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남구새마을회(회장 황병철)는 남구청 후생관 앞 주차장에서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동절기를 맞아 ‘사랑의 김장으로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6일과 27일 2일간 일정으로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밝고 인정 넘치는 행복남구 건설을 위해 마...
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울산시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