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박양우 장관은 8월 12일(수) 오후 6시, 관중 입장이 최대 30%로 확대된 프로야구 경기** 현장을 점검하기 위해 잠실야구장을 방문했다.
박양우 장관은 먼저 한국야구위원회(KBO) 정운찬 총재, 기아(KIA) 타이거즈 이화원 대표이사, 엘지(LG) 트윈스 이규홍 대표이사, 한국프로스포츠협회 최준수 사무총장 등과의 간담회를 열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철저한 방역을 당부했다. 이후 ▲ 경기장 내 마스크 의무 착용, ▲ 좌석 간 띄어 앉기 등 잠실야구장의 방역 상황을 확인했다.
박 장관은 “어렵게 문을 연 프로스포츠 경기장에서 성숙한 관람의식을 보여주고 계신 관중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문체부는 프로 단체 등 관련 기관과 함께 방역 상황을 빈틈없이 점검해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