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이 프랜차이즈를 위한 상업용 블렌더 구스토 알파를 출시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독일 블렌더 전문 브랜드 비앙코 디 푸로와 베덱의 조인트벤처로 시작, 전 세계 시장의 상업용 블렌더에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오고 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BLDC 모터를 장착해 경쟁 제품 대비 압도적으로 조용하고 힘이 좋은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를 플래그십 제품으로 앞세워 해외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입한 바 있다.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블렌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압도적인 성능만큼 동일 제품군 중 높은 가격대에 위치해 매장 점주들이 ‘갖고 싶은’ 블렌더 중 하나로 꼽힌다.
이에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프랜차이즈를 타깃으로 한 ‘구스토 알파’를 시장에 선보였다.
구스토 알파는 독일 비앙코 디 푸로의 기술이 집약된 pAC모터를 사용해 높은 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다양한 질감의 음료를 한계 없이 만들어낸다.
또한 AC모터를 장착한 대부분 블렌더의 최대 숙제인 소음은 비앙코 디 푸로만의 스마트한 바디 하우징 설계로 최소화했다.
더불어 최고급 모델인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의 셀프 저장 기능을 동일하게 탑재해 원하는 블렌딩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어 어느 매장에서도 동일한 품질의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음식이 담기는 컨테이너는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좋은 BPA-FREE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식자재를 넣더라도 건강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며 라운드 형태와 안정적인 긴 칼날은 내용물에 고루 닿아 균일한 블렌딩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겹쳐 보관이 가능해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구스토 알파는 베덱 온라인몰(www.vedecshop.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베덱은 더운 여름을 앞두고 블렌더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구스토 알파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김동칠 의원, 남구 소상공인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은 지난 1월 6일 남구 현장간담회에서 제기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후속으로 논의하기 위해 13일(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남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광역시와 남구 관계 공무원 및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