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 김명수-신예은이 닿았다가 또 닿는 ‘심장 콩콩 2차 티저’가 공개돼 뜨거운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3월 25일(수)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제작 길픽쳐스)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2월 28일 ‘1인칭 시점 티저’가 오픈되면서, 의지가 있는 고양이 김명수-솔직 유쾌 신예은-신비로운 아우라의 서지훈까지 신선한 캐릭터들이 베일을 벗으며 ‘색다른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어서와’가 김명수-신예은의 독특하고도 특별한 ‘반려 로맨스’ 서막을 알리는 33초 분량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장 먼저 새하얀 고양이가 선한 눈빛의 인간 남자 홍조(김명수)로 변하면서 곤히 잠든 김솔아(신예은)를 빤히 바라보는 상황이 펼쳐졌던 터. ‘왜 이 사람일까?’라는 자막에 이어 홍조-김솔아가 자꾸만 서로를 마주 보게 되는 순간들이 담겨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었다.
그리고 홍조는 동네 어귀에서 자신을 보고 놀란 김솔아를 바라보며 따뜻하고 다정하게 미소 지었다. 한편 김솔아는 식빵 굽는 토스터기에 쥐포를 굽고 좋아하고, 커다란 날 생선을 카트에 담았으면서도 영문도 모른 채 눈을 껌뻑거리는 홍조가 감당 안 된다는 듯 당황하면서도, 우유 거품을 입에 묻힌 홍조를 보자 “너 꼭 고양이 같아”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하면 홍조가 “나랑 해, 소개팅!”이라며 김솔아를 불러 세우는 순간, 삽시간에 서로에게 다가서는 두 사람의 면면이 설렘을 자극했다. 홍조는 “포근하다,”라며 자신의 품에 기대는 김솔아로 인해 두근거렸고, 김솔아는 홍조가 “좋아해”라는 고백을 하자 숨을 멈췄다. 더욱이 홍조-김솔아는 함께 공원을 산책하다 그네 앞에서 마주했고, 김솔아가 “할 말이 뭐야?”라는 질문을 던지자, 홍조는 “니 옆에 있고 싶어. 니가 몰라볼지도 모르지만”이라고 나직이 속삭였다.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홍조-김솔아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투 샷이 담기면서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폭증시켰다.
제작진은 “현재 모든 촬영은 끝났다. 따뜻한 봄날, 청춘들의 설렘 가득한 드라마를 만들고자 모두가 힘을 합쳐 후반 작업을 진행하는 중”이라며 “감성이 풍부한 김명수-신예은의 역대급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안군, 도서지역 응급의료 대응 강화… 유관기관장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박민창 ] 신안군이 도서지역 주민의 생명 보호를 위해 응급의료 체계 강화를 본격 추진한다.지난 1월 12일 신안군 보건소 주관으로 열린 ‘지역응급의료 유관기관장 간담회’에는 신안군을 비롯해 신안소방서, 목포해양경찰서 등 관계 기관이 참석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섬 지역 특성을 반영한 신속하고 안전한 응급의료 ..
원광대학교병원, 2026년 프리셉터 양성 교육 실시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이 지난 8일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2층 시뮬레이션 센터에서 2026년 신입 프리셉터를 대상으로 「2026년 프리셉터 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임상 현장에서 신규 간호사를 직접 지도하는 프리셉터 간호사의 역할과 책임을 체계적으로 정립하고, 효과적인 교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
영암군, 전남대 치의학전문대학원 미암서 의료봉사 펼쳐
[뉴스21통신 김길용] 전남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원장 고정태)의 전공의와 학생 등 50여 명의 의료진이 지난 9일 영암군 미암권역활성화센터에서 의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이번 봉사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로,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받기 어려운 미암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의료진은 직접 준비한 치...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