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이-김숙이 코로나 19 여파로 취소된 공연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체한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가 뜨거운 소통 속에 마무리됐다.
송은이와 김숙은 당초 2020년 2월 28일부터 2월 29일까지 ‘비보 TV’ 개국 4주년 기념 ‘비보쇼 합동 생파’(이하 ‘비보쇼 합동 생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우려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공연을 취소했던 상황. 하지만 2월 29일이라는 날짜 특성으로, 4년 만에 처음 맞는 개국 기념일이었던 만큼, 아쉬움을 달래고자 지난달 29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서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만났다.
무엇보다 ‘비보쇼 랜선 합동 생파’는 ‘공연이 취소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어차피 빌려놨던 공연장에서 여러분의 영혼들과 함께하는 조촐한 라이브! 모니터 켜고 소리질러!’라는 부제에서 드러나듯 실제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돼 생생한 생동감과 각별한 느낌을 선사했다. 정확히 저녁 7시, 송은이와 김숙이 등장,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 ‘땡땡이들’은 폭발적인 댓글 세례를 쏟아내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은 공연에 참석하려 했던 관객들의 이름을 미리 체크, 각 좌석마다 그들의 이름표를 부착한 상태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2분 만에 1200석 규모의 2회 공연, 2400석 ‘전석 매진’이 됐을 정도로 엄청난 피켓팅을 뚫고 예매에 성공한 관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각 좌석마다 28일, 29일 예매 관객들의 이름을 일일이 붙여놓았던 것. 또한 송은이와 김숙은 듀엣 ‘더블V’로 활동했던 당시 발표했던 노래 ‘3도’를 부르면서 관객석으로 내려가 마치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하는 듯한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을 감격하게 했다. ‘팬들의 영혼’과 함께하려는 이름표 관객석에 땡땡이들은 일제히 ‘ㅜㅜ’를 보냈고, ‘눈물 난다’는 댓글에 송은이와 김숙 또한 울컥하면서 현장이 먹먹함으로 물들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실제 공연에서 선보이려 했던 영상, ‘김숙의 케이크 소분하기’를 처음으로 공개, 팬심을 들끓게 했다. 김숙이 치실을 이용, 기념 케이크를 544조각으로 소분하는 진정한 ‘소분의 여왕 클라쓰’를 펼쳤고 ‘2020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라는 축하인사와 함께 김숙의 케이크 먹방 ASMR이 이어져 색다른 웃음을 안겼던 것. 또한 송은이와 김숙은 개국 4주년 기념 ‘합동 생파’라는 취지에 맞게, ‘비보쇼’를 예매했던 관객을 대상으로, 그리고 송은이와 김숙의 단체 줄넘기 미션을 통해 결정된 숫자만큼 땡땡이들에게 선물 증정 시간을 마련해 ‘랜선 환호’를 끌어냈다.
마지막으로 송은이와 김숙은 서울패밀리의 ‘이제는’을 부른 후 “땡땡이들 건강 유의하시구요. 건강하게 잘 있어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라는 인사를 건네며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 공연 취소라는 아쉬움이 컸던 땡땡이들에게 더없는 행복과 아련한 감동을 선물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