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상상 초월 ‘찐’프리카 클라스가 펼쳐지는, 요절복통 잠비아 여행 2탄을 선보인다.
지난 1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4회에서는 약 4개월 만에 복귀한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아프리카 잠비아로 여행을 떠난 ‘잠비아 1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희쓴 부부는 입국부터 잠비아 9시 메인뉴스를 장식하는가 하면, 찰떡같은 면모를 자랑했던 터. 무엇보다 ‘아내의 맛’은 ‘아맛팸’들의 활약에 힘입어 지난 18일 전국 시청률 9.9%, 순간 최고 12.0%까지 돌파하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 전체 1위를 차지, 굳건한 화요 예능 1인자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와 관련 오는 25일(화) ‘아내의 맛’ 86회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절경과 장관이 쉼 없이 펼쳐지는 잠비아에서, 결국 아프리카 대자연까지 접수하고만 희쓴 부부의 활약상을 보여주며 리얼 웃음을 전한다.
무엇보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1.6km 길이의 세계 3대 폭포인 ‘빅토리아 폭포’에 위치한 ‘악마의 수영장’에서의 인생샷을 꿈꾸며 장장 10시간을 달려갔던 상황. 하지만 예상치 못한 휴업이라는 소식을 받아들고 망연자실한 것도 잠시, ‘악마의 수영장’ 대신 우기에 운영하는 ‘천사의 수영장’을 찾았고, 입수와 동시에 아찔한 낙차와 폭포의 절경에 탄성을 터뜨렸다. 그러나 “장관이네요. 절경이고요.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라는 연속 감탄을 보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SNS용 사진을 욕심내던 홍현희가 셀카를 찍는 도중 휴대전화를 놓치는 바람에 그대로 폭포 속으로 수직 낙하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던 것. ‘빅토리아 폭포’의 추억은 결국 눈으로 간직할 수밖에 없는 웃픈 상황에 희쓴부부는 말을 잇지 못하고 말았다.
그런가하면 희쓴 부부는 아프리카 대자연에서 이 세상의 후덜덜함을 뛰어넘은 포스 만발 야생 사자와 산책을 즐기는, 짜릿한 ‘찐프리카’ 체험도 진행했다. 이곳에서도 홍현희의 셀카본능은 계속됐고, 휴대전화를 들고 야생 사자와 인생 셀카를 시도하는 대범함을 보였던 터. 하지만 결국 홍현희가 실수로 휴대전화를 사자의 코앞에 놓치는 치명적인 실수를 하는 바람에 휴대전화를 사이에 두고 홍현희와 야생 사자의 아이컨텍 대결이 펼쳐졌다. 과연 희쓴 부부는 아프리카의 추억이 담긴 휴대전화를 사수할 수 있을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매일 핑퐁 넘치는 유쾌한 희쓴 부부가 재충전 후 돌아온 ‘아맛’에서 그야말로 종횡무진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며 “눈이 확 트이는 잠비아의 대자연과 한시도 쉬지 않는 에피소드 제조기, 희쓴 부부의 대 활약을 볼 수 있는 잠비아 여행 2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