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가 정적감이 드리운 ‘수선공 키스 임박’ 장면으로 쫄깃함을 형성한다.
박해진-조보아는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극본 이선영 /연출 오종록 /제작 IHQ, 스타포스, 가지콘텐츠)에서 각각 어느 것 하나 못 하는 게 없는, 그런 자신의 잘남을 지나치게 잘 아는 비현실적 로망남 강산혁 역과 미령 병원으로 좌천됐지만, 이로 인해 점점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해가는 정영재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한 지붕 두 주택 생활 이후 승패가 나지 않는, 길고 긴 티격태격을 이어가며 전무후무 ‘끈끈이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강산혁은 환자를 유치하려 노력하는 정영재에게 돈을 써서 환자를 태운 셔틀버스를 미령 병원으로 돌렸다. 그러나 정영재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분노했고, 각자가 지닌 관계의 선에 대해 의견 다툼이 벌어졌다. 그러던 중 정영재가 강산혁에게 모태솔로 돌멩이를 던졌고, 강산혁이 다시 되받아치는, 격렬한 키스 엔딩이 그려지면서 ‘숲속 힐링 로맨스’ 향방에 궁금증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 박해진-조보아가 넘실 바람이 흐르는 ‘집 마당 수리소’를 오픈한 후 심쿵한 눈빛을 드리운 채 서로의 얼굴을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자극한다. 극중 강산혁이 고장난 정영재의 자전거를 직접 수리해 주기 위해 나선 장면. 강산혁과 정영재는 스패너와 너트를 주고받으며 이야기꽃을 피우다, 이내 강산혁은 손수건으로 풀어진 정영재의 머리카락을 묶어준 뒤 얼굴을 감싸며 다정다감한 눈빛을 보낸다. 한참 동안 서로를 쳐다보며 정적이 흐른 가운데, ‘청진기 키스’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19일(오늘)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해진-조보아의 ‘수선공 키스 임박’ 장면은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미술관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현장에 도착하자 촬영에 쓰일 소품들을 고르면서 입고 있는 의상과 현장의 분위기를 잘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박해진은 강산혁이라면 자전거 수리도 허투루 하지 않을 것이라며 일반 목공 장갑이 아닌 전문가용 장갑을 준비했고, 극중 정영재의 머리를 묶어줄 손수건도 각기 다른 것을 가져와 대입해 보는 등 ‘모범 디테일러’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미술관에 있는 고양이에 푹 빠져 한참을 카메라에 담아내는가 하면, 대본에 나온 사투리를 퀴즈로 푸는 시간을 가지는 등 현장 친화력 갑의 모습으로 분위기를 북돋웠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박해진 조보아는 긴 호흡의 장면을 찰떡 합으로 그려내는가 하면, 상대의 감정과 표정의 흐름을 읽고 간질간질하면서도 쫄깃한 찰나의 연기를 선보여 지켜보던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작진 측은 “박해진-조보아는 대본을 읽은 뒤 각자가 느꼈던 것들을 장면에 섬세하게 녹여내면서 ‘숲속 로맨스’의 감성을 폭발시켰다”며 “‘강정 커플’의 당도 초과 전개와 예상치 못했던 반전들이 휘몰아칠 13, 14회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