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 진세연-김민규가 20000배는 더 짙어진, ‘울음 뚝뚝 두 번째 포옹’이 공개됐다.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정통 왕조 이씨(李氏)가 아닌 자들에게 허락된 최고의 자리 ‘왕비’, 그 강력한 지위를 반드시 차지해야만 하는 자들이 모여 ‘간택 경합’을 치르게 되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지난 6회 분당 최고 5.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한 번 경신, 폭풍 질주 모드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진세연은 살해당한 쌍둥이 언니를 죽인 자들을 찾고 그들을 벌할 힘을 얻기 위해 ‘왕비’가 되려는 여인 강은보 역을, 김민규는 머리에 총을 맞고 기적적으로 살아난 뒤 기묘한 예지몽에 시달리게 되는 조선의 유일무이 왕 이경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회에서는 강은보-이경이 각각 서로를 가족을 죽인 원수-죽었던 중전의 귀환이라 여긴 가운데, 강은보는 흠칫 물러서고, 이경은 애달프게 다가서는 모습으로 아찔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진세연-김민규가 떨림과 울음으로 가득 차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는 ‘두 번째 포옹’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불안한 목소리로 운을 떼는 강은보와 몇 마디 듣지 못해 눈물을 뚝뚝 흘리는 이경의 눈빛이 정면으로 마주치는 장면. 뒤이어 강은보가 망설이며 한 걸음 다가오자, 이경이 달려가 그런 강은보를 조심스럽고 소중하게 꼭 끌어안는다. 서로 어긋난 감정으로 평행선을 그리던 두 사람이 이토록 애타게 가까워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증시키고 있다.
진세연-김민규의 ‘눈물 뚝뚝 포옹 샷’은 지난 11월 22일 경기도 안성에서 촬영됐다. 극도의 감정을 주고받는 씬인 만큼 두 사람은 기본적인 동선을 체크한 뒤로는 각자의 공간에 앉아 맡은 캐릭터에 몰두했다. 뒤이어 깊은 눈빛으로 몰입하는 진세연과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굴 듯 벅차오른 김민규는 ‘컷’ 소리가 들릴 때까지 떨림과 아픔으로 가득 찬 대사와 울음을 핑퐁처럼 주고받았다. 두 사람의 생생한 감정으로 인해 한동안 현장에는 침묵이 이어졌고 무려 세 시간가량의 뜨거운 열연이 펼쳐지면서 ‘애절한 두 번째 포옹’이 완성됐다.
제작진은 “진세연-김민규는 급한 변화를 겪는 인물들의 정서를 깊은 고민과 성실한 열정으로 완성하고 있다”며 “이번 주부터는 진세연-김민규의 아슬아슬한 관계에 무척 강렬한 불씨가 하나 던져지면서 더욱 가속도 붙은 스토리 전개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