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스토브리그’ 남궁민과 박은빈이 출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깊은 밤, 집 앞에서 갖게 된 ‘긴급 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과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각각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돌직구 승부사’ 신임단장 백승수 역과 국내 유일 여성이자 최연소 운영팀장인 ‘열정 만렙’ 이세영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무엇보다 ‘스토브리그’는 첫 방송부터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하는데 이어 남궁민 특유의 사이다 리더십 연기와 박은빈의 현실감 넘치는 유쾌한 연기가 호응을 얻으며, ‘시청 독려 드라마’라는 평을 받았던 상태. 이에 지난 2회 방송분은 닐슨 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10.1%,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상승세를 예고했다.
이와 관련 남궁민과 박은빈이 한밤중 상사의 집 앞까지 찾아와 긴급한 현안을 보고하는 ‘돌발 미팅 현장’을 선보여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극중 신임단장 백승수(남궁민) 집 앞에 찾아온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이 공손함과 안절부절함을 넘나드는 ‘슈퍼 을’ 2종 자세로 비밀 사항을 전달하는 장면. 매번 딱 떨어진 슈트로 정돈된 모습을 보였던 백승수가 편안한 차림으로 고개를 뻣뻣하게 세운 채 이세영의 이야기를 듣는 가운데, 이세영은 눈치와 걱정이 가득한 얼굴로 떨리는 심경을 드러낸다. 과연 출근 시간까지도 가기 힘들었던 긴급 사안은 무엇인지, 이 장면이 앞으로 또 다른 핵 돌풍을 예고하는 ‘히든 컷’이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궁민과 박은빈의 ‘한밤중 긴급 미팅’ 장면은 지난 10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빌라 앞에서 촬영됐다. 남궁민과 박은빈은 또 다른 파격 개혁의 도화선이자 극중 백승수와 이세영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게 되는 이 장면 촬영을 앞두고 감정선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촬영을 준비했다. 특히 이전까지 남궁민에게 일침을 일삼는 연기를 선보였던 박은빈이 처음으로 기 죽은 표정을 지어야하는 장면이었던 만큼 남궁민은 신이 난다고 농담을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터. 이에 힘입은 박은빈이 직장 상사에게 눈치 보는 부하직원의 갖가지 표정들을 쏟아내면서 현장을 더 큰 웃음에 휩싸이게 했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박은빈은 할 말 다하는 돌직구 리더 백승수 단장과 소신행보를 펼치는 열혈 운영팀장 이세영에 푹 빠진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주야장천 ‘드림즈’만 생각하는 열정 이팀장의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장면이자 ‘드림즈’의 또 다른 핵 폭풍의 전조가 될 이번 장면을 ‘스토브리그’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