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스토브리그’ 박은빈이 커리어 우먼 이팀장과 180도 다른, 야구광 건어물녀로 변신한 ‘극과 극’ 퇴근 후 일상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3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국내 유일 여성이면서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을 맡아 활력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박은빈이 세련된 커리어 우먼과는 상반된 ‘리얼 건어물녀 일상’을 선보여 시선을 끌고 있다. 극중 이세영(박은빈)이 엄마 정미숙(윤복인) 옆에서 퇴근 후 편안한 스타일로 스포츠 뉴스에 몰입하고 있는 장면. 트레이닝복과 질끈 묶은 사과 머리로 ‘방구석1열 룩’의 정석을 보여준 이세영은 소파와 혼연일체 된 채 퇴근의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이어 요구르트를 먹으면서도 스포츠 뉴스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야구 덕후’의 진면목을 제대로 드러낸 것. 오직 TV 속 야구에만 집중하며 혼자서 ‘롤러코스터급’ 휘몰아치는 표정 변화를 선보이던 이세영이 급기야 환하게 웃으면서 환호를 터트려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은빈이 활약한 ‘리얼 퇴근 일상’ 장면은 지난 11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스토브리그’에서 모녀로 출연하는 박은빈과 윤복인의 첫 촬영이어서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살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상황. 첫 만남이었지만 대사를 맞춰나갈수록 두 사람의 친밀한 모녀 케미가 불붙었고, 야구 장면에 홀딱 빠진 박은빈에게 기막혀하는 윤복인의 ‘현실 엄마’ 표정에 지켜보던 스태프들도 웃음보가 터지며 유쾌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특히 박은빈은 발랄하고 귀여운 ‘야구광 건어물녀’로서 꾸밈없는 모습을 실감나게 담아낸 생활 연기로 현장을 집중시켰다. 사무실 안에서 똑 부러지는 이팀장 과는 전혀 상상할 수 없는 상반된 이미지로 변신하기 위해 박은빈은 착용할 옷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자신의 의견을 더해 철저하게 준비, 발랄함의 진수를 오롯이 표현해냈다.
제작진은 “박은빈은 평소에도 소탈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스태프들 사이에서 함께 꼭 일하고 싶은 배우로 소문이 나있다”라는 말과 함께 “찰진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꽃피울 박은빈의 무한변신을 ‘스토브리그’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원광대학교병원 원무팀 송난순선생, 전북지방병무청장 표창장 수상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이 지난달 31일 헌신과 봉사의 업무수행으로 병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전북지방병무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원무팀에 근무하는 송난순 선생은 병무 이행과 관련한 행정업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병무 행정의 원활한 운영과 병역의무자의 편...
함평군, 농업인 대상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해 ‘2026년 AI 활용 역량 강화 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이번 교육은 농업인이 직접 AI 도구를 능숙하게 다뤄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실습 중심으.
함평군, 귀농인 정착 돕는 창업·주택자금 지원사업 접수 시작
[뉴스21 통신=장두진 ] 전남 함평군이 귀농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6년 상반기 귀농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1일까지 받는다.이번 사업은 귀농인이 필요로 하는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 자금을 연 2.0%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로 저리 지원하는 제도다.농업창업 자금은 ▲농지 구입 ▲시설 설치 ▲.
강민욱 의원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최우수상 수상”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 남구의회 강민욱 의원은 2025년 12월 26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7회 2025 지방의원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에서 공약이행 실적이 뛰어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 (남구의회)강민욱의원사진제공강민욱 의원은 이번 수상에서 “구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원”이라는 ...
정읍시의회, 새해 첫 임시회 열고 의정활동 나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13일 제309회 새해 첫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박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시민 모두에게 희망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 며 "정읍시의회 의원 모두는 민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 발굴과 현장 중심의 소통으로 ...